본문 바로가기

[6월 3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6월 셋째주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LTE비디오포털 6월 셋째주 인기 VOD순위, 역시 이번주에도 '또 오해영'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의 사랑 등의 예능 프로그램도 꾸준히 LTE비디오포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주말에는 역시 드라마와 에능 프로그램 복습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럼 함께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 순위 확인해 보실까요?












1. tvN <또 오해영>


해영을 만나기 위해 수경에게 평생 한 번도 해본 적 없던 부탁을 하는 박도경. 급기야 경찰서에 간 옆방 커플. 한편 수경과 밥을 먹던 진상의 앞에 월 화 수 목 금 토의 여자들이 들이닥치고, 수경은 홀연히 자리를 뜨는데…


감상 포인트 : 에릭과 서현진의 본격 꽁냥꽁냥

한 줄 평 : 좋아 죽는 두 사람, 근데 왜 이리 불안하죠


2.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천재 뮤지션 특집! 대한민국 양대 기획사 YG vs 안테나의 불꽃 튀는 대결! 작곡이면 작곡 노래면 노래! 그들의 환상적인 역주행송 무대를 확인하세요.


감상 포인트 : 레전드 댄스 그룹과 원조 군통령의 등장도 놓치지 마세요.

한 줄 평 : 천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그들


3. JTBC <최고의 사랑>


한의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은 정수&숙! 침도 맞고 필라테스 수업도 받고 건강해 지나 싶었는데 회전초밥집에서 결국 폭주하고 맙니다. 허봉&오봉 부부는 박성광과 신보라가 함께하는 삼겹살 파티에 초대받습니다.


감상 포인트 : 회전초밥집에서 펼쳐지는 정수&숙의 먹방 대결

한 줄 평 : 사겨라! 짝! 사겨라! 짝!


4.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로봇 연기의 대가 장수원을 위한 요리 대결! 평범한 재료로 반전의 맛을 선사하는 미카엘 vs 이찬오, 장수원의 폭풍 리액션을 깨울 요리를 준비하는 최현석 vs 샘킴! 과연 장수원은 리얼 함박웃음을 보여줄까요?


감상 포인트 : 유통기한 기록을 경신하는 장수원의 냉장고

한 줄 평 : 야식의 유혹을 이길 수 없다면, 저녁 7시 이후 시청 금지


5.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코피까지 흘리며 연하가 있는 슬로베니아로 떠난 완. 다시 만난 연하는 기대한 만큼 완을 반겨주지 않고…한편 이혼하기로 마음 먹은 정아는 석균을 뒤로 하고 집을 나섭니다.


감상 포인트 : 중견 연기자들이 구사하는 찰진 대사

한 줄 평 : 어른들의 진정한 복수극, 기대X100


6. MBC <복면가왕>


9연승에 도전하는 우리 동네 음악대장! 그의 왕좌를 노리는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 치열한 대결을 뚫고 올라선 왕좌의 주인공은 누구?


감상 포인트 : 10연승 달성? 새로운 가왕의 등장?

한 줄 평 : 음악대장, 당신은 최고였어요


7. MBC <운빨로맨스>


어제 일이 기억나지 않는 보늬. 한편 수호는 생생히 기억나는 지난밤의 일 때문에 분노의 양치질을 하고, 보늬는 옆집 남자 건욱을 호랑이띠로 착각하며 기뻐하는데…


감상 포인트 : 통통 튀는 황정음의 매력, 버그 생길 만 하네요

한 줄 평 : 황정음표 로맨틱 코미디, 이번에도 통했다.


8.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 친구의 공동육아, 드디어 첫 발을 내딛다! 파이팅 넘치는 첫 나들이 도전과 아빠들의 리얼 재능기부까지 대 공개! 축복 속에 진행된 로희의 첫 번째 생일 파티도 놓치지 마세요.


감상 포인트 : 대박이에게 여친이 생겼다고?

한 줄 평 : 함께하는 육아, 아기들보다 아빠들이 더 좋아하는 듯


9. SBS <딴따라>


하늘과 지누의 성추행 사건 기자회견으로 인해 자신의 루머가 확산되자 패닉에 빠진 지영! 석호는 지영이 두려워할 증거를 들고 연습실을 찾아갑니다. 한편 가은은 망고 엔터를 서성이다 민주에게 의문의 편지를 전하고…


감상 포인트 : 혜리를 바라보는 지성의 아빠미소

한 줄 평 : 하루에 한 번 말고 열 번 보면 안돼요?


10. KBS 2TV <마스터 – 국수의 신>


궁락원에서 만난 명이와 태하. 명이는 태하를 싸늘히 외면하고 여경은 특수부에 배정받아 궁락재단을 파헤치려 합니다. 한편 길도는 궁락원을 다시 집어삼킬 기대에 부풀지만…


감상 포인트 : 역시 명불허전 조재현!

한 줄 평 : 조재현을 잡기 위한 천정명의 전략은?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잘 확인 하셨나요?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될 조짐인데요, 시원한 선풍기 바람과 함께 재미있는 VOD를 감상하며 주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유플러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