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TV 다시보기 TOP 10_ 7월 마지막 주 1위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가 전해드리는 IPTV TOP 10 다시보기 순위 소개 시간입니다. 지난 주에는 어떤 TV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7월 마지막 주에는 순위권에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주었는데요.


지금부터 7월 마지막 주의 대세 프로그램들을 함께 보시죠!



1. MBC - <무한도전>


(사진출처: MBC 캡처)


한여름밤의 환상적인 축제를 위해 달려가는 6팀! 조금씩 밑그림이 그려지는 가운데, 2015 '무한도전 가요제'의 네 번째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더 빠르게, 더 신나게, 더 미치게! 재석은 박진영의 도움으로 20년 간 쌓인 '댄스의 한'을 풀고, 하하는 자이언티의 작업실을 찾아 제주도로 떠납니다.


형돈은 오혁의 작업실이자 주거지인 옥탑방을 기습해 '소원 들어주기 배 500명 게릴라 콘서트'를 제안하고, 준하의 꿈을 실현 시켜줄 드림 메이커 윤상은 보다 풍성한 힙합 무대를 위해 파워풀한 여성 보컬을 찾아 나섭니다.


한편 GD&태양과 광희는…


감상 포인트: 진솔한 이야기 가운데 점점 농익는 6팀의 팀워크

한 줄 평: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산 음원 깡패는 과연 누구??


2. tvN - <오 나의 귀신님>


(사진출처: tvN 캡처)


썬 레스토랑의 식구들은 다함께 MT를 떠나고, 서로 상부상조 하기로 한 봉선(박보영)과 순애(김슬기)는 머리를 맞대고 선우(조정석)를 덮치기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MT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선우와 둘만 남게 된 봉선. 하지만 갑작스레 등장한 소향(박정아)으로 인해 봉선의 유혹은 위기를 맞습니다.


한편, 늦은 밤 동네 꼬마에 의해 봉선은 냉동 창고에 갇히게 되는데…


감상 포인트: 위기에 처한 봉선을 대하는 선우의 진심

한 줄 평: 본격적으로 시작된 선우와 봉선의 썸, 설렘이란 이런 거겠죠?


3. MBC - <복면가왕>


(사진출처: MBC 캡처)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 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불멸의 보컬의 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를 꺾고 새로운 가왕의 자리에 등극한 괴물 보컬 '노래왕 퉁키'. 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8명의 막강 복면가수들이 준결승전을 향한 뜨거운 대결을 펼칩니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복면가왕>에 주는 특별한 음악 선물, 현장을 들썩이게 한 '클레오파트라'의 마지막 무대를 기대하세요.


감상 포인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왕좌에서 끌어내린 '노래왕 퉁키'의 대적자는 누구??

한 줄 평: 드디어 말 할 수 있는 그 이름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다!', 다들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고 계셨죠?


4. MNET - <쇼미더머니>


(사진출처: MNET 캡처)


올 여름 가장 뜨거운 힙합 전쟁! 역대 최고의 프로듀서 라인업부터 역대 최다 지원자 수까지. 최정상 아이돌 래퍼부터 레전드 언더그라운드 래퍼까지.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잔혹한 힙합 미션!


5화에서는 드디어 팀을 정한 도전자들이 '음원 미션'을 펼칩니다.


감상 포인트: 오로지 실력으로만 자재울 수 있는 <쇼미더머니4>의 끝없는 논란!

한 줄 평: 뭐니뭐니 해도 <쇼미더머니>하면 '악마의 편집'이죠.


5.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출처: KBS2 캡처)


계속되는 삼둥이와 일국아빠의 캠핑 여행기! 캠핑 온 삼둥이를 위해 일국 아빠는 보물찾기 게임을 준비하는데, 과연 제일 많이 보물을 찾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쌍둥이네는 블루베리 농장을 찾아 블루베리 스무디를 만들고, 사랑이와 성훈아빠는 공기 좋은 시골에서 닭장에 들어가 달걀 사수하기에 나섭니다.


한편, 엄아빠의 고향 제천을 찾은 지온이네는 약초가 가득한 시장에 방문에 약초 술 담그기에 도전합니다.


감상 포인트: 자연과 함께할 때 더욱 쑥쑥 자라나는 슈퍼맨 아이들

한 줄 평: 더위에도 지치지 않는 아이들의 웃음을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6. tvN - <삼시세끼 정선편>


(사진출처: tvN 캡처)


돌아온 안방마님 최지우와 함께하는 '우리끼리' 특집, 두 번째!


광규는 옥셰프 택연의 품에서 벗어나 홀로 강원도 향토음식 '콧등치기 국수' 만들기에 도전하고, 택연은 유기농 향 가득한 정선에서 '서양식'에 도전합니다.


이번 주에도 세끼집에는 거두어야 하는 작물들이 가득한데요. 감자 캐기 2차전과 김치재료까지 다양한 농작물을 수확하게 됩니다.


한편, 서지니의 혼을 쏙 빼놓는 지우는 이번엔 무엇을 '담그지우'?


감상 포인트: 옥순봉 서지니와 담그지우는 오래된 부부처럼 친숙해보여요~

한 줄 평: 담그지우의 합류로 더욱 친밀해진 세끼집의 모습에 훈내 진동!


7. SBS - <런닝맨>


(사진출처: SBS 캡처)


전설 속 영웅들이 소환된다! 불멸의 덩크 강호 현주협, 절대 불패 축구 황태자 송종국, 천재 눈치도사 홍진호, 최강 스파이크 여협객 김연경, 천하재패 리본 술사 신수지!


이들의 능력을 부활시켜줄 절대 고수 바둑 지존 조훈현, 추리 지존 표창원, 웹툰 지존 조석, 소리 지존 배명진, 요리 지존 미카엘, 국악 지존 송소희까지.


이들은 과연 최강자전을 위한 능력을 무사히 부활시킬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제 4대 최강자전인 만큼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능력치와 미션

한 줄 평: 세월이 흘러도 레전드는 레전드, 전설 속 영웅들이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반갑습니다.


8. SBS - <너를 사랑한 시간>


(사진출처: SBS 캡처)


창수와 정민의 결혼식 뒤풀이에서 하나(하지원)와 원(이진욱)이는 전과 다른 분위기를 보이고, 친구들은 둘의 관계를 수상쩍어합니다.


소은(추수현)은 원이에게 후배인 척 옆에 있겠다고 하지만, 원이는 안쓰러운 마음에 선을 긋습니다.


한편, 수미는 서후(윤균상)와 하나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감상 포인트: 서후가 등장한 후 어색 열매를 먹은 하나와 원이, 과연 그들의 앞날은?

한 줄 평: 하나와 원이가 함께 있어야 가장 예쁘지만, 서후도 좋으니 어쩌면 좋죠?



9. MBC - <밤을 걷는 선비>


(사진출처: MBC 캡처)


윤(심창민)은 학영(여의주)과 함께 자신이 음란서생임을 밝히는 거사를 준비하고, 성열(이중기)은 윤을 도우려는 자신의 뜻을 알리려고 합니다.


한편, 양선(이유비)은 자신의 마음을 성열에게 고백하는데


감상 포인트: 위기에 처한 양선을 향해 드러나는 성열의 애틋한 마음

한 줄 평: 성열과 윤의 본격적인 만남으로 인해 펼쳐지게 될 전개가 기대됩니다.


10. SBS - <그것이 알고 싶다>


(사진출처: SBS 캡처)


지난 6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놀라운 제보가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마스크를 쓴 40대 아주머니와 10대 두 아들의 인터뷰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 되었는데요.


영상 속에는 남편과 시아버지를 포함한 여러 사람에게 성폭행과 성매매를 당했다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그 후 <그것이 알고 싶다> 게시판에는 진실 규명을 요구하는 글들이 올라왔고, 인터넷에는 회원수 3만 여명 이상의 카페가 생겨났습니다.


과연 '세 모자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감상 포인트: 모두를 경악에 빠뜨린 어머니 이 씨의 발언과 서서히 들어나는 사건의 배후

한 줄 평: 세 모자의 주장도 충격적이지만, 그 이면은 더욱 소름 끼칩니다.



지금까지 7월 마지막 주에 유플러스 IPTV인 tvG 다시보기를 통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V 프로그램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주 1위는 역시 <무한도전>이었는데요. 역시 명실상부 최강의 국민 예능임을 입증했습니다.


<오 나의 귀신님> 또한 여름에 걸맞는 소재와 재치있는 출연자들의 연기로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지난 주 가장 큰 이슈가 된 <그것이 알고 싶다>는 다시보기를 통해 그 화제성을 재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더욱 무더워지면서 멜로 장르가 주춤하고 오싹한 소재를 다룬 드라마와 시원한 웃음을 찾아줄 예능 프로그램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네요.


이번 주에도 어마어마한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열대야 조심하시고 유플러스 공식블로그는 다음 주에 더욱 HOT한 순위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