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 헬스 걷기코치 출시


LG유플러스는 블루투스 기반의 액티비티 트래커(Activity Tracker, 활용량 측정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된 걸음 수를 기록 관리하고 건강 관련 쇼핑도 할 수 있는 앱 'U+헬스 걷기코치'를 출시합니다.


U+헬스 걷기코치는 이동거리에 따라 소모된 칼로리와 걸음 수를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어 스스로 꾸준하게 걷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앱은 통신사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위해 걸음 수에 따른 적립 포인트(2걸음에 1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적립된 포인트로 앱에서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건강기능식품, 신발·의류, 생필품 등 각종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U+헬스 걷기코치 메인 화면)


특히 젊은 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스마트폰 앱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중·장년층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쉽고 편리한 UI(User Interface)를 통해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으며, 간편한 결제 방식으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액티비티 트래커는 U+헬스 걷기코치 앱을 다운 받은 후 기기 관리 창에서 구매(정가 59,000원)할 수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등 주요 50여개 매장에서 체험 후 구입도 가능합니다.


U+헬스 걷기코치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헬스 걷기코치 출시를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여 액티비티 트래커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