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LTE Video 요금제 9종 출시



'비디오 LTE'를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는 모든 고객이 Video를 매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 9종을 30일부터 신규 출시합니다. 이번 LTE Video 요금제는 LG유플러스가 2013년 음성 유무선 무제한, 2014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내 놓은 것에 이은 또 다른 야심작으로, 모든 고객이 매일 'Video'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자유' 시대를 연 것입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LTE Video 요금제는 모두 9종으로, 일반 LTE Video 요금제의 경우 기본 3만 원대부터 8만 원대까지 6종으로, 39/50/60/70/80입니다. 새로운 LTE Video 요금제는 기본 음성/문자/데이터 제공 외에 추가로 일일 1GB의 전용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 제공


예를 들어 LTE Video 39요금제는 매월 음성 160분, 메시지 200건, 데이터 750MB가 제공되고 여기에 U+HDTV 전용으로 매일 1GB의 데이터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그 동안 Video를 이용하고 싶었으나 월정액과 데이터 요금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는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 데이터 750MB로는 생활에 필수적인 메신저 및 뉴스검색에 이용하고, 매일 추가되는 1GB는 U+HDTV에서 지상파TV를 매일 2시간 16분까지(TV 다시보기 등 VOD 및 케이블TV는 약 68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추가로 제공되는 데이터 1GB를 다 소진했을 때는 추가 데이터 요금발생 방지를 위해 차단되나, 희망시 추가 시청이 가능하며 이 때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특히 50부터 80까지 5종의 신규 요금제에는 HDTV 외에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가 추가되며 역시 U+HDTV/유플릭스 무비 시청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가 매일 1GB 제공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플릭스 무비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HBO 인기 미드 등도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TE Video 80' 요금제의 경우, 24개월 약정할인(월 2만원)을 통해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이 6만 원인데, 기본 데이터 10GB에 매일 1GB씩 더해지기 때문에 한 달에 총 40GB 범위에서 Video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을 위한 교육용 데이터 무제한도 출시


LG유플러스는 일반 LTE Video 요금제 외에 청소년을 위한 교육 특화 요금제 3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LTE 에듀 청소년 39/47/55'는 청소년 교육 특화 앱인 '에듀 HDTV'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에듀 HDTV에서는 EBS, EBS1, EBS2, EBS English 등 교육방송 실시간 채널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대 1년간 Mnet 뮤직 서비스(데이터 이용 요금 무료) 이용권을 무상으로 함께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LTE 비디오 요금제 및 LTE 에듀청소년 요금제는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