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하반기 유플러스 광고로 보는 서비스 다시 보기




2014년 하반기에는 유플러스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신규 서비스와 요금제 프로모션이 등장했고 최초로 아이폰 시리즈가 출시됐었습니다. 그리고 수백만 명이 본 광고 영상도 많았답니다.





대한민국 최대 80MHz 주파수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까지 겸비한 유플러스의 LTE 서비스. 과연 2014년 하반기 유플러스 광고에서는 어떤 서비스들이 나왔었을까요?


한국판 넷플릭스, 유플릭스 무비


월 9,000원으로 모바일, PC, TV에서 국내 최다 12,000편의 영화와 외국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가 등장합니다.





미국에 넷플릭스가 있다면 한국엔 유플릭스가 있습니다. 유플릭스의 컨텐츠는 매주 업데이트 되어 현재는 16,000여 편의 영화와 외국 드라마가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간다면 내년에는 2만 편을 훌쩍 넘길 것 같습니다.


유플릭스 무비 서비스 소개 보러 가기


그리고 유플릭스 무비를 알리기 위한 바이럴 광고 영상 3편도 큰 웃음을 줬었죠.


(웃긴 소의 현란한 혀놀림 편)



(응답하라 LOL 방청객 편)



(쏜다 편)


가족친구할인


누구라도 U+로 추천하면 월 최대 3만원의 요금할인을 해주는 ‘U+ 가족친구할인’ 프로모션! 기존에는 가족 한정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으나 유플러스는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와 지인까지 모두 추천하고 모바일 요금에서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 모델에는 체조 요정 손연재씨가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하반기 광고계의 핫 이슈가 됐던 화제의 바이럴 광고가 여기에서 탄생했습니다. 바로 ‘발연기’ 장수원씨가 등장한 가족친구할인 광고 영상의 등장 때문입니다.



(가족친구할인 장수원 편)


광고 런칭 2주만에 200만 뷰를 돌파하고 현재 37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장수원 씨는 이 광고 덕분에 ‘칸’에 다녀왔습니다.


가족친구할인 자세히 보러 가기


LTE 생방송


LTE 생방송이란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상을 실시간으로 U+ tvG에서 볼 수 있는 LTE 생방송. 찍으면서 바로 보는 LTE 생방송의 TV CF 영상에는 손연재씨가 자신의 연기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지드래곤에게 전송하는 모습을 통해 LTE 생방송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LTE 생방송 손연재 편)


그리고 LTE 생방송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또 하나의 영상. 이것 역시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넘었는데요. 2014년 월드 비보이 챔피언 갬블러 크루가 226M 고공에서 펼치는 아찔한 비보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고공 비보잉)


LTE 생방송 서비스 자세히 보기


LTE 블랙박스


요즘 차의 필수품은 ‘블랙박스’입니다. 사고 당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알려주고 보험료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블랙박스도 사고 장면을 바로 확인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플러스에서 내놓은 ‘U+ LTE 블랙박스’는 블랙박스에 LTE가 결합된 상품으로, 사고가 나면 바로 사용자 스마트폰으로 알림과 동시에 원격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LTE 블랙박스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홈 CCTV 맘카2


숨어도 다 보여! 맘카는 알고 있다!


U+의 홈 CCTV인 맘카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왔습니다. 345도 촬영에 양방향 워키토키 기능 그리고 야간에도 또렷하게 볼 수 있는 적외선 카메라로 집안 구석구석 볼 수 있는 맘카2!




귀엽지만 살벌한 맘카2를 연기한 배우는 누구?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홈 CCTV 맘카2 메이킹 영상 편)


홈 CCTV 맘카2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U+ tvG 4K UHD


HD보다 4배 더 선명한 Full HD 그리고 이보다 4배 더 선명해진 4K UHD 해상도의 방송과 컨텐츠를 볼 수 있는 IPTV는 무엇일까요? 바로 U+ tvG 4K UHD입니다!



(세계 최초 U+ tvG 4K UHD 남자 편)



(세계 최초 U+ tvG 4K UHD 여자 편)


세계 최초로 쿼드코어 CPU가 내장되었고 리모컨에 이어폰을 꽂아 혼자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기능과 방송과 VOD 구분 없이 동시에 4개 화면을 볼 수 있는 U+ tvG 4K UHD를 소개하는 티비 광고입니다.



(U+ tvG 4K UHD 누가 야한 영화를 봤을까? 임창정, 황영희 편)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또 하나의 광고 영상. 여기에는 임창정 씨와 황영희 씨가 등장해 U+ tvG 4K UHD의 특징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U+ tvG 4K UHD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i Love U 페스티벌


유플러스와 iPhone의 만남, i Love U 페스티벌. 드디어 유플러스에서 아이폰을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본 TV 광고 영상은 유플러스에서 처음으로 판매를 시작하게 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티저성 CF입니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I want you, I need you, I love you>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면서 잔잔한 감성을 주는 광고입니다.



제로클럽


국내 최초 새 폰 중고값 선 할인 프로모션인 제로클럽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TV CF입니다. 제로클럽이란 아이폰6나 아이폰6 플러스를 구매할 때 18개월 이후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최대 3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제로클럽을 이용하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중고 스마트폰을 반납하면서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고 고객 부담을 대폭 낮출 수도 있습니다.




U+ tvG Woofer


4K UHD의 초고화질 영상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찾는다면 여기 ‘U+ tvG Woofer’가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IPTV 셋톱박스에 4.1채널 스피커가 일체화 된 U+ tvG Woofer는 4K UHD 초고화질 영상뿐만 아니라 서라운드 입체 음향까지 제공합니다.



(U+ tvG 세계 최초 Woofer IPTV 영화 편)



(U+ tvG 세계 최초 Woofer IPTV 지휘 편)


U+ tvG Woofer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U+ 비디오 LTE


국내 최대 80MHz 대역폭으로 가장 빠른 LTE 속도를 제공하는 U+ 비디오 LTE. 이제는 대화면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6로 즐기는 U+ 비디오 LTE 장기하와 얼굴들 편)


장기하와 얼굴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로, 공연 장면을 아이폰6로 촬영하고 2배 빠른 업로드 속도로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의 2014년 하반기 광고 영상으로 본 서비스 다시 보기였는데요. 상반기 못지 않게 하반기에도 많은 광고들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유튜브에서만 공개한 ‘가족친구할인 장수원 편’, 유플릭스무비를 재미있게 소개한 세 편의 영상, 지상 226M 높이에서 펼쳐진 ‘고공 비보잉’, 임창정 씨가 등장한 ‘U+ tvG 4K UHD’ 서비스 소개 영상은 수백만 명이 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유플러스 유튜브 영상 보러 가기


2015년에는 어떤 서비스들이 나올지 궁금하시죠? 더 다양하고 풍성한 서비스, 재미있는 광고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