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U+ 쇼핑 오픈 기념 이벤트

LG U+에서 신세계와 제휴를 통해 'U+ 쇼핑'을 오픈 했습니다.

 

'U+ 쇼핑'의 특징은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신세계 백화점'과의 제휴로 고품격 상품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친구끼리 위시 리스트를 공유하여 서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LG U+는 'U+ 쇼핑' 오픈 기념으로 4가지의 이벤트를 여는 "모바일 쇼핑의 진리, U+ 쇼핑! 오픈 기념 대잔치!!"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먼저 'U+ 스토어' 또는 구글 'Play 스토어' 에서 'U+ 쇼핑'을 검색하시거나 ''U+ 스토어' '라이프' → '유플러스APP'을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U+ 쇼핑 홈 화면>

 

'U+ 쇼핑'은 'U+ BOX' 아이디를 이용하면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어, U+ 고객님이라면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U+ 쇼핑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4가지입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해서 U+가 드리는 혜택 전부를 받아 가세요~

 

이벤트 1 - 바이어 엄선 기획전!

 

<바이어 엄선 기획전>

 

바이어 엄선 기획전에서는 여성을 위한 명품 화장품 BEST 100 특선 15% 할인, 주얼리 최대 50% 할인, 제이에스티나 손연재 백팩 공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II, BIOTHERM, CLINIQUE, DIOR 외 명품 화장품과 메트로시티, 토스 외 주얼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2 - LG 그룹 상품전

 

LG 그룹에 속한 LG생활건강, LG패션 등의 상품을 U+ 쇼핑 전용 특가로 만날 기회!

 

패션 상품뿐 아니라 생활필수품까지 U+ 쇼핑에서 모두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이벤트 3 - 첫 구매 고객 10% 할인 쿠폰

 

 

U+ 쇼핑을 처음 접한다면, 10% 할인 쿠폰을 챙기세요. 예전에 가입했지만, 구매 이력이 한 번도 없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 5,000명에게만 제공하므로 서두르세요~

 

이벤트 4 - 고객 체험단 이벤트

 

 

 

U+ 쇼핑 앱을 설치하고 즐거운 쇼핑을 하셨다면, 평가를 해주세요. 평가해주신 고객 모두에게 '별 10'개를 드립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이를 푸는 방법의 하나는 바로 쇼핑! 더운 날 땀 흘리며 백화점까지 안가도 'U+ 쇼핑'앱만 있으면 집에서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쇼핑부터 즐기고 갖고 싶은 아이템이 있다면, '위시위시' 기능을 이용해 친구에게 살짝 보여주세요. ^^

 

가는 정과 오는 정이 있는 'U+ 쇼핑'에서 즐거운 모바일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