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월 최대 15,000원까지 할인받는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yo!



하루가 멀다고 치솟는 물가 때문에 LTE폰을 사고 싶어도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 인터넷과 LTE폰을 하나의 상품으로 결합하면 월 최대 15,000원까지 할인되는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yo’가 있습니다. 인터넷과 LTE폰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한방에yo

 



한방에yo는 LG U+의 인터넷 요금과 LTE폰 요금을 하나의 상품으로 결합 시 월 최대 39,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유무선결합 상품입니다. 요금제마다 할인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최대 15,000원까지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하네요!

참고로 한방에yo는 인터넷 1개당 가족 최대 5명까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가족이 최대 5명이면 월 최대 195,000원, 년 최대 2,340,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대가족인 분들이 가입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한방에yo 가입방법

 
1단계! LG U+인터넷 <19요금제>로 변경한다. (신청 페이지바로가기)




2단계! 한 달 안에 LG U+의 최신 LTE폰을 구매하고, 한방에yo를 신청한다.

(한방에yo 신청하기 클릭! 또는 국번 없이 101)

3단계! LTE폰을 구매할 때, 슈퍼세이브도 함께 신청한다.
(슈퍼세이브란 신규 또는 기기변경 시 LTE 요금제를 이용하고, 24개월 이상 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요금할인 옵션입니다.)


 
총 3단계만 거치면 인터넷 요금과 LTE폰 요금을 월 최대 39,000원(년 최대 46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한방에yo! 여기에 LG U+의 제휴카드로 이용대금을 결제하면 월 최대 9,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제휴카드 할인정보



인터넷 요금과 LTE폰 요금 부담을 한방에 덜어주는 결합상품, 한방에yo! 가입하는 방법도 간단하죠^^? 세계 유일 LTE 전국망을 제공하는 U+LTE의 최신 LTE폰으로 보이스톡까지 마음껏 쓸 수 있는 지금! LTE폰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이번 기회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LTE폰 장만하시고 통신비 걱정도 덜어보세요!

> 한방에yo 가입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