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V로 유튜브 ‘무한도전 특별편’ 시청하기

여러분 무한도전 좋아하시나요? 방송사 파업 때문에 무한도전 방송이 중단된 이후 무한도전을 보고 싶어 하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최근 유튜브를 통해 ‘무한도전 특별편’이 방송되었답니다. 기다렸던 무도 멤버들을 U+TV로도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haru가 U+TV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U+TV란?

 

무한도전을 시청하기 전에 먼저 U+TV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 U+TV는 국내 최대 규모 HD 영화 및 문화 콘텐츠를 100메가급 광랜으로 끊김없이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TV 서비스입니다. 지상파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케이블 방송까지 시청할 수 있는 U+TV! 주요 특징은 무엇 일까요?

 

첫째! 고화질(Real HD 화질)로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골라볼 수 있습니다!
 


U+TV는 고화질 HD 채널 비중이 커서 스포츠 중계와 영화 모두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시간에 보고 싶은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어서 더는 본방 사수에 목숨 걸 필요가 없답니다. ^^

 

둘째! PC와 스마트폰의 서비스를 TV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뿐만 아니라 국내 방송 서비스 최초로 유튜브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는 U+TV! 리모컨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유튜브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구글과 제휴를 통해 TV 전용 UI(User Interface)를 적용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HD급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만화, 노래방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제공하고 U+ Box에 있는 콘텐츠를 간단한 설정으로 TV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TV 이용 스타일에 따라 선택형, 무비 팩 등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요금 부담도 적고요. ^^ TV가 재미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이제 U+TV를 이용해 알찬 여가시간을 보내보세요!

 

 
> U+TV 주요 서비스 안내

 

 

U+TV에서 유튜브 시청하기
 

 

U+TV에서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U+TV 채널 310번을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haru는 메뉴에서 <스마트 TV>를 선택해 유튜브로 들어가 봤습니다. 리모컨으로 ‘무한도전’을 입력하니 검색결과에 ‘무한뉴스 스페셜’ 편이 바로 뜨네요! 클릭하시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무한도전 멤버들~ 스마트폰으로 보다가 U+TV로 보니까 더욱 반갑게 느껴지네요! 화질도 정말 굿이죠? 못 본 사이에 멤버들이 부쩍 잘생겨진 것 같은데, 노홍철 씨는 운동을 해서 몸이 좋아지셨다고 하네요. 정준하 씨의 결혼 소식도 있으니 아직 못 보신 분들 U+TV로 꼭 확인해보세요^^!

 

딱 무한도전만 보고 끝낼 haru가 아니죠! 유튜브에 있는 다양한 영상을 보다가 요즘 대세!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 뮤직비디오도 감상해봤습니다. 노래만 듣고 뮤직비디오는 본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뽀샤시한 영상을 보니 더욱더 멋져 보이네요+_+! (버스커 버스커, 날 가져요! 엉엉)

 

 
이 밖에도 유튜브에 볼만한 동영상이 참 많더라고요^^! 시간날 때 보시라고 몇 개정도만 더 소개해 드립니다. 43인치 대 화면으로 보면 더 실감나고 좋을 것 같네요! (2번째 동영상은 눈물이 날 수 있으니 혼자 보시길…ㅠㅅㅜ)

 

1. Top 10 Funny Baby Videos(귀여운 아기들의 모습)

2. 시계추 (3분만에 보는 한 남자의 일생)

3. 갤럭시 S3 티저 영상

 

국내 IPTV 중 최초로 세계 최대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를 제공하는 U+TV! LG유플러스 하면 LTE를 먼저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데, TV 서비스도 매력 있죠^^? 이제 U+TV로 다양한 채널과 VOD도 보고, 유튜브에서 전 세계 동영상 콘텐츠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