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사 관계없이 마음껏 즐기는 무료 와이파이, FREE U+zone!

 
LG U+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100Mbps 초고속 인터넷으로만 구성된 무선 네트워크 서비스인 U+zone을 모든 고객에게 공개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화끈한 대인배 마인드!) 광고와 연계해 와이파이존을 개방한 사례는 국내에서 처음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많은 분이 무료로,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아낌없이 주는 LG U+가 제공하는 FREE U+zone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퐐로퐐로미!

 

FREE U+zone이란?

 

 

FREE U+zone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전국 8만여 개의 U+zone에서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한 서비스입니다. 광고 한편만 보면 초고속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니 무선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 모두 FREE U+zone으로 모이쎄욧!

 

> U+zone의 장점
-LG U+ AP가 있는 전국 어디에서나 최대 100Mbps의 무선인터넷(Wi-Fi)사용 가능
-최신 무선보안기술 적용으로 무선랜 보안사고 걱정에서 자유로운 무선 인터넷 환경 제공
-전국 80,000개의 무선랜 핫스팟에서 최대 100Mbps의 무선인터넷 사용 가능 (2012년 8만여 곳으로 확장예정)

 

> U+zone 홈페이지

 

FREE U+zone 이용방법

 

퇴근 후 서울 스퀘어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한 haru는 기다리는 지루함도 달래고 여러분께 소개도 해 드릴 겸 FREE U+zone을 이용해 웹서핑을 해보았어요. ^^ 어떻게 사용하는지, 또 얼마나 잘 되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먼저 ‘설정’ 메뉴에서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등록된 ‘FREE U+zone’을 선택합니다. 와이파이의 신호 강도를 보여주는 부채가 쫘~악 펴진 것을 보니 속도가 우수하군요. 역시, 와이파이존도 최대 100M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U+zone이 진리네요!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에서 ‘FREE_U+zone’을 선택한 후 인터넷 창을 켜면 ‘무료 와이파이 이용하기 배너’가 보입니다. 클릭하면 실명인증 창이 뜨고 정보를 입력하면 무선인터넷 연결 완료! (광고는 순식간에 지나가니 잘 보셔야 합니다^^! 광고를 한편 시청하면 1시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광고를 재 시청하면 시간이 연장됩니다.)

 

 
이제 주소창에 원하는 주소를 입력 후 마음껏 인터넷을 사용하면 끝! 신호강도가 우수해서 그런지 웹서핑 속도가 정말 빠르더라고요. ^^ (U+LTE 속도 뺨치네요~ 쫙쫙!) 서울 스퀘어의 한 벽면을 멋지게 장식한 작품도 구경하고 인터넷도 하다 보니 어느새 친구가 도착했습니다.  

 

 

저녁을 먹기 위해 서울역 지하를 지나가는데 혹시나 하고 체크해보니 여기서도 와이파이가 잘 터지네요. 신호강도도 아까처럼 우수하고요. ^^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지루해하시는데 Free U+zone을 이용하시면 더는 심심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보너스 정보 하나! LG U+ 멤버십 고객이면 던킨 도너츠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스퀘어에 있는 던킨 도너츠를 지나가다 발견했어요^^!) 던킨 도너츠를 좋아하는 멤버십 고객분들~ U+zone만 즐기지 마시고 할인혜택도 누려보세요. 귀찮다고 그냥 사거나 할인된다고 과식하기 있기 없기^^?

 

IBK기업은행에도 U+zone 구축

 

참고로 LG U+는 최근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100Mbps 속도의 U+zone을 구축했습니다. 이제 IBK기업은행에서도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통해 무료로 U+Zone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분들 꼬옥~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