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화질 U+HDTV로 언제 어디서나 프로야구 생중계를 즐겨보세요!

 

 

 

지난 주말 2012 프로야구가 화려하게 막을 올렸습니다! 첫날 관중이 무려 9만 명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시작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전국 어디에서나 프로야구 생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 U+HDTV를 소개해 드립니다.

 

U+HDTV?

 

 

 

U+HDTV는 언제 어디서나 지상파와 종편 등 30개 실시간 방송과 지상파·영화 등 총 5000여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TV 서비스입니다. 일단 U+LTE는 세계 최초 LTE 전국망을 완료했기에 끊김이 없고 DMB 대비 5배 이상 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해 스포츠 중계를 관람할 때 딱 맞죠^^

 

또한 모든 네트워크(4G, 3G, Wi-Fi)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컨텐츠를 보고 싶을 때 마음껏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연동도 가능해 한 번의 결제로 다양한 단말기에서 컨텐츠를 이어볼 수도 있죠.

 

게다가 가격부담도 거의 없답니다^^ 회원가입 시 100편의 고화질 영화가 무료로 제공되고 월 정기권(5,000)에 가입하면 일주일 지난 TV 프로그램이 공짜로 제공됩니다. 한 달 동안 커피 한잔 가격에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서비스는 없는 것 같아요.

 

> U+HDTV 상세정보  

 

U+HDTV로 프로야구 생중계 관람하기

 

 

 

야구는 뭐니뭐니해도 현장에서 치맥과 함께 응원하며 보는 것이 최고! 하지만 매번 야구장에 가서 관람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죠. 시간과 비용 때문에 야구장에 자주 갈 순 없어도 프로야구 경기를 빠짐없이 챙겨보고 싶다면 U+HDTV의 지상파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먼저 U+앱마켓에서 ‘U+HDTV’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고 ‘On Air’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 리스트가 나옵니다. 프로야구 중계 시간에 맞춰 보시면 실시간으로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다운받아 보세요^^

 

> U+HDTV 다운받기

 

실제로 프로야구 중계방송 화면이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DMB와 비교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U+HDTVSmart Streaming 기술이 적용돼서 DMB보다 화질이 훨씬 선명하고 생생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또한, LG U+세계 최초로 LTE 전국망을 완성해 전국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끊김 없이 프로야구 생중계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DMB를 보다가 중요한 순간에 끊겨서 김빠진 적 많으셨죠? 이제 U+HDTV로 끊김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시청해보세요^^ 

 

2011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프로야구가 올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되는데요~ 2012년에는 U+HDTV와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신나게 야구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야구 생중계는 U+HDTV가 진리!

 

> U+HDTV 관련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