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로밍과 함께하는 haru의 프랑스 여행기] 제2탄! 출발하기

지난주 구글 마이맵을 활용해서 haru만의 프랑스 여행지도를 만들어 보았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제1탄 ‘여행준비’ 편) U+LTE폰에서 언제든 확인할 수 있는 지도와 여행 준비물을 모두 챙겼으니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네요!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공항으로 출발한 haru의 이야기, 함께 확인해보시죠^^

이제는 편리한 자동로밍 시대!

 
휴대폰 없이는 못사는 haru는 프랑스에서도 마음껏 휴대폰을 사용하고 싶었답니다. 알고보니 U+ LTE 사용자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나 가입비 없이 해외 도착 후 단말기를 껐다 켜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_+! (네~ 저 로밍 처음 써봐요^^;) 전 세계 220여 개 국가에서 내 휴대폰, 내 번호 그대로~ 문자, 데이터, 부가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저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휴대폰과 함께 떠나보세요^^

이용 가능 국가 

로밍 서비스가 편리한 것은 알지만, 데이터 폭탄이 걱정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지난번 알려드린 U+ 로밍 편리 서비스 앱(다운받기 http://goo.gl/DOIQA)을 다운받으시면 해외에서도 음성 통화량, 데이터 로밍 요금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출국 전에 쾌적하고 넓어진 인천공항 로밍센터에 꼬옥~ 방문해 보세요! 유용한 로밍 상담도 받아볼 수 있고 여행 필수품인 물티슈도 드린답니다. 청결은 필수니까요!

데이터 로밍
 

로밍센터에서는 로밍 안내 자료도 받아보실 수 있고 데이터 로밍 서비스 신청도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로밍 상품을 고르면 더욱 경제적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지금부터 haru와 함께 데이터 로밍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아요!

Wi-Fi 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해외 로밍 중 국내와 동일하게 저렴한 Wi-Fi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1일 정액 요금(12,000원)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많이 써야 하는 분들은 꼭 신청해 보세요^^
> Wi-Fi 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국/일본 데이터 무제한 정액제
 
가까운 중국이나 일본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데이터 무제한 정액제는 국내 LTE폰(WCDMA/GSM 자동로밍)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루 12,000원에 국내와 동일하게 데이터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얼마 전 일본으로 여행을 간 제 친구도 출국 전 데이터 무제한 정액제를 신청하고 갔답니다~ (친구야, 카톡 그만 보내고 여행에 집중하렴-_-+)

> 중국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 일본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U+ 로밍센터 위치
 
드넓은 인천공항에서 로밍센터를 찾다가 비행기를 놓칠 수도 있으니 사전에 위치를 파악해 두고 가세요^^ 다른 공항에 있는 로밍센터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로밍센터 위치 안내

U+라운지  

출국 전 최소 1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남는 경우 참 많으시죠^^? 이럴 때 인천공항에 있는 U+라운지를 방문해 보세요. 휴대폰 충전도 하고 전국에서 터지는 유일한 LTE, U+LTE 서비스를 마음껏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프랑스로 출발!
 
이제 haru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프랑스로 떠납니다^^ 두근두근~ 왠지 모르게 긴장되지만,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그럼 ‘U+ 로밍과 함께하는 haru의 프랑스 여행기’ 제3탄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