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인터넷/19요금제] 국내 최저 요금인 19요금제 출시!! 초고속 광랜 U+ 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19요금제로 초고속 광랜 저렴하게 즐기기!!  



100메가급 속도를 자랑하는 초고속 광랜 'U+ 인터넷'!! 국내 최저 요금인 19,0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U+ 홈 서비스와 결합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이고 실속있는 19요금제로 U+ 인터넷을 사용해 보세요~ ^0^/


 19요금제로 초고속 광랜 저렴하게 즐기기!!  


U+ 인터넷은 유선과 무선 모두 최대 100메가급 속도로 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19요금제를 통하여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3년 약정을 하시면 총 216,000원 이상을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U+ 인터넷 19요금제는 광랜프라임 요금제가 있습니다. 광랜은 100메가급이고 프라임은 10메가급인데요. 두 요금제 모두 3년 약정으로 가입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U+070이나 U+TV와 같이 다른 U+ 홈 서비스와 결합하시면 U+ 인터넷 요금이 매월 2,000원 추가할인이 된답니다.


 19요금제로 초고속 광랜 저렴하게 즐기기!!  


요즘 TV에서 U+ 인터넷 19요금제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haru와 함께 내용을 감상해 보세요~ ^-^
19요금제 광고에서 무사 한 명과 다수의 복면인들이 대치를 하고 있습니다. 팽팽한 긴장감이 도는 분위기 속에서 복면인들에게 요금 표시가 뜨는데요. 바로 비싼 요금제를 뜻하는 것이랍니다.
  


드디어 긴장 상태를 깨고 홀로이 대처 중이던 무사가 돌진합니다. 용맹무쌍하게 적들을 단번에 물리치는데요. 이 무사는 바로 U+ 인터넷 '19요금제'를 뜻한답니다~!! 불필요하게 비싼 인터넷 요금제가 아니라, 경제적인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19요금제인데요.




화면이 바뀌고 무사의 모습이 변하는데요. 무사는 바로 한 가정의 평범한 아빠였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국내 최저 요금으로 빠르고 편리한 U+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




U+ 인터넷 19요금제는 경제적인 요금할인을 통해서 사은품 그 이상의 요금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초고속 광랜 가입문의는 국번없이 101로 전화를 하시면 된답니다~!!



 19요금제로 초고속 광랜 저렴하게 즐기기!!  


19요금제는 제휴카드 할인혜택도 존재하는데요. U+ 인터넷을 가입하시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더욱 저렴하게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U+ 인터넷 현대카드, U+ 인터넷 빅플러스 GS칼텍스카드, XPEED 우리카드가 있습니다.


제휴카드 종류별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요금할인 혜택이 다른데요. 사용하기 편하신 카드로 U+ 인터넷 요금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더욱 경제적으로 실속있게 U+ 인터넷 19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9요금제를 통해서 초고속 광랜 U+ 인터넷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인터넷 19요금제 서비스 가입하기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