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7. 베가 LTE EX 모션인식 기능으로 책 읽기~!!

 베가 LTE EX 탐구생활 #7. 모션인식 기능으로 책 읽기!!  


빠른 U+LTE와 베가 LTE EX를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모션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음악, 문자, 사진, e-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션인식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빠르게 쓸 수 있답니다. 최고 속도의 U+LTE와 함께 혁신적인 베가 LTE EX의 모션인식 기능을 만나보세요~!!

U+LTE / 베가 LTE EX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베가 LTE EX 탐구생활 #7. 모션인식 기능으로 책 읽기!!  


모션인식 기능을 활성화 하려면 베가 LTE EX의 시스템 메뉴에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메뉴의 모션인식 옵션을 선택하면, 기능을 활성화할 세부 항목도 결정하실 수 있답니다~



haru는 'SKY Books' 옵션에 체크를 했답니다. 베가 LTE EX의 모션인식 기능으로 e-북을 편하게 읽으실 수 있어요~ ^-^ 모션인식 기능을 사용하려면 베가 LTE EX의 전면부 카메라 렌즈 근처에서 동작을 취하시면 됩니다.

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책장도 저절로 넘겨지는데요. 빠른 U+LTE와 함께 모션인식 기능으로 다양한 책 읽기를 해보세요~!!



Sky Books 어플은 베가 LTE EX의 기본 내장된 어플인데요. 메뉴 화면에서 첫번째 그룹인 '추천 응용프로그램'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도서들도 있고, 북큐브와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과 제휴를 하여 전자도서관에서 무료로 도서 대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빠른 U+LTE 서비스로 도서 대여를 해보세요~ ^0^/



베가 LTE EX의 Sky Books 어플에서는 일반 도서와 만화책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베가 LTE EX의 내장 및 외장 메모리에서 도서 파일을 불러와 읽으실 수도 있답니다~ 책을 선택하시면 첫번째 페이지가 뜨면서 상단에 도구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베가 LTE EX의 모션인식 기능 아이콘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모션인식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면 베가 LTE EX 하단에 있는 LED 라이트가 작동하는데요. 책을 읽을 때는 노란색으로 불이 들어 온답니다~ 다양한 U+LTE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LED 라이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모션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e-북을 읽는 모습입니다. 베가 LTE EX의 전면부 카메라 근처에 모션인식 센서가 있는데요. haru는 손가락으로 조작을 하니 더욱 편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책장을 넘기실 때,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고, 왼쪽으로 움직이면 이전 페이지로 넘어가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모션인식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른 U+LTE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0^/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