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5. 베가 LTE EX 비주얼 홀드 기능 사용하기!!

 베가 LTE EX 탐구생활 #5. 비주얼 홀드 기능!!  



베가 LTE EX의 잠금 화면을 개성있게 바꿀 수 있는 비주얼 홀드 기능!! 다양한 잠금 화면 설정으로 베가 LTE EX를 더욱 유니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또한 빠른 U+LTE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 설정가능합니다. 베가 LTE EX의 비주얼 홀드 기능으로 배경화면과 아이콘도 변경해 보세요~!!

U+LTE / 베가 LTE EX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베가 LTE EX는 4.5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잠금 화면도 더욱 관리하기 편합니다. 잠금 화면에서 단순히 드래그를 통해 홈화면을 켜는 것 뿐만 아니라, 다이얼과 메시지, 카메라 등 주로  사용하는 기능들을 따로 아이콘으로 빼놓았는데요. 베가 LTE EX는 이러한 잠금 화면을 비주얼 홀드 기능을 통해 새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홀드 기능은 환경 설정 메뉴에서 지정하실 수 있답니다~ ^-^ 베가 LTE EX의 환경 설정 메뉴에서 디스플레이 옵션을 터치합니다. 디스플레이 메뉴에서는 폰트, 조명, 홀드, 다이얼 탭이 있는데요. 여기서 세번째 '홀드' 탭을 선택하시면 3가지 옵션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 탐구생활 #5. 비주얼 홀드 기능!!  



베가 LTE EX의 비주얼 홀드 패키지는 4가지가 제공됩니다. 안드로이드 홀드와 모던 홀드, 제스처 홀드, 비주얼 홀드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홀드 옵션은 바로 '비주얼 홀드'랍니다~



안드로이드 홀드는 깔끔함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모던 홀드와 제스처 홀드는 유저가 직접 아이콘 컨트롤을 해서 베가 LTE EX를 켤 수 있습니다. 여기서 haru는 '모던 홀드' 옵션을 통해 비주얼 홀드 기능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모던 홀드 옵션을 선택하시면 이번엔 홀드 배경을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베가 LTE EX의 갤러리, 배경화면, 홈 배경 등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서 홀드 배경화면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갤러리와 배경화면과 홈 배경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이미지 및 유저가 직접 다운로드 받은 커스텀 이미지 모두 사용 가능하답니다~ ^-^

보통 갤러리 메뉴에 다양한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배경화면 설정을 많이 하시는데요. haru는 베가 LTE EX에서 기본 앨범 항목에 있는 이미지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비주얼 홀드 배경화면 범위를 설정하고 저장하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홀드 바로가기 옵션을 지정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베가 LTE EX 잠금 화면에서 단축 아이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다른 아이콘으로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빠른 U+LTE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인터넷, U+ 앱마켓, U+Box, U+ HDTV 등의 프로그램으로 바꿔 보세요~ ^-^ 더욱 쉽고 편리하게 U+LT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비주얼 홀드 기능을 적용하여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원하는 아이콘을 중앙에 있는 원으로 드래그하시면 베가 LTE EX가 켜지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태가 된답니다. 메뉴 화면에서 일일이 프로그램을 찾지 않으셔도 되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0^/

베가 LTE EX의 비주얼 홀드 기능을 통해, 다양한 아이콘 단축 설정으로 U+LTE를 더욱 빠르게 즐겨 보세요~!!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