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U+LTE 광고] 개콘 황현희가 찍은 U+LTE 광고 미리보기!! LTE 시대 불편한 진실?!

 LG U+LTE 광고 '불편한 진실' 미리보기!  

 
 
2012년 본격적인 LTE 시대를 맞이하여 이번에 U+LTE 광고가 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황현희씨가 찍은 U+LTE 광고인데요. 개그콘서트에서 황현희씨가 담당하고 있던 프로그램명과 동일한 LTE 시대 '불편한 진실'편이랍니다~^-^

U+LTE 광고 이전 편들을 보시려면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U+LTE 광고] 이전 편 다시보기
 #1. U+LTE 광고 기차편
 #2. U+LTE 광고 비행기편


 LG U+LTE 광고 '불편한 진실' 미리보기!  



개그콘서트에서 황현희씨는 인기 코너인 '불편한 진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주제들을 날카로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하여 재치있게 끌어가는 능력이 정말 대단한데요. U+LTE 광고 '불편한 진실'편에서도 이와 같은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0^/


 

 

2012년이 되고 이제 본격적으로 LTE 시대가 폭넓은 발전을 이룰 것이라 기대되는데요. 그러한 만큼, LTE 시대의 '불편한 진실'도 존재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랍니다. 황현희씨와 함께 따라가 보아요~!!


 LG U+LTE 광고 '불편한 진실' 미리보기!  

 


이번 U+LTE 광고에서는 다양한 도시들을 거쳐 갑니다. 총 5개의 주요 도시를 지나면서 LTE폰을 쓰는 소비자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바로 전북 익산시입니다. 한 남자가 LTE폰을 이용하려고 하지만, 제대로 되지 않자 답답해 하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두번째는 충남 아산시입니다. 어머니 한 분께서 이리저리 LTE폰을 확인하지만, LTE 서비스가 제대로 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뒤에 있는 황현희씨의 표정도 눈에 띄네요~!!


 


이번엔 강원도 강릉시로 가보았는데요. 스키장에서 젊은 연인이 LTE폰을 이용해 사진이나 영상을 전송하려고 하지만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진정한 LTE 시대라면 스키장에서도 잘 터져야 하는게 아닐까요? U+LTE의 커버리지라면 스키장에서도 빠른 U+LTE 속도로 컨텐츠를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답니다.


 


경남 통영시에서도 광고는 이어집니다. 이번에는 동료 개그맨인 양상국씨도 등장했는데요. 양상국씨의 고향은 경남 김해시로, U+LTE 광고에서 맡은 통영시와 가까운 곳이랍니다. LTE 서비스가 잘 되지 않자, 킥을 날리고 싶어하네요~ ^-^ 개그맨 답게 표정이나 제스쳐가 정말 리얼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 서귀포시로 가봅니다. 해녀 한분께서 작업을 끝마치신 후에 LTE폰을 들고 이리저리 훑어봅니다. 하지만 이용하기 쉽지 않자, 마치 잡은 물고기를 품평하시듯 보고 계시네요~~ U+LTE라면 제주도에서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어르신들께서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LTE가 진정한 LTE 서비스랍니다~!!


 


LTE 시대의 불편한 진실을 황현희씨와 함께 따라서 살펴 보았습니다. 본격적으로 LTE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서 커버리지로 속썩이는 일 없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진정한 LTE 서비스고요.




전국 모든 시에서는 터지는 유일한 LTE는 바로 U+LTE입니다. 지난 12월에는 전국의 주요 84개 시에서 U+LTE 서비스 개통했는데요. 우리나라 어느 곳을 가도 가장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U+LTE 랍니다~!!



국내 1위 커버리지를 갖추고 있는 U+LTE 서비스는 전세계 220개국에서도 자동로밍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U+LTE의 놀라운 속도는 계속 됩니다~!!


4G 시대 속도가 능력! The Ultimate speed, U+LTE



 
U+LTE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LG U+LTE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