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옵티머스 LTE 탐구생활] #12. 옵티머스 LTE에 최적화된 HD 테마박스!!

 옵티머스 LTE에 최적화된 HD 테마박스  


옵티머스 LTE는 최고의 Full HD급 고화질을 자랑하는 스마트폰입니다. 각종 테마와 배경화면 변경 등 유저의 취향에 따라서 옵티머스 LTE의 HD급 화질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LG스마트월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HD 테마박스' 어플을 통해 옵티머스 LTE의 최고화질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U+LTE / 옵티머스 LTE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옵티머스 LTE 메뉴화면에 들어가시면 'LG스마트월드' 어플이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 제조사에서 기본 제공하는 어플인데요. U+LTE 서비스와 함께 HD급 초고화질을 즐기기 위해서는 LG스마트월드 어플은 필수랍니다~~



LG스마트월드에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화면이 뜨는데요. 계정이 없으시다면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어플 탭을 누르면 무료 Best 항목에 '테마박스' 어플이 있답니다.


 

 
테마박스 어플은 무료로 제공되는 LTE 관련 어플인데요. 다운로드를 받고 한번 실행해봅니다~!! 

 

 

처음 어플을 실행하시면 안내문이 뜬답니다~ 테마박스 LTE는 HD 해상도 전용 어플입니다 ^-^ 즉, 옵티머스 LTE의 디스플레이 크기인 1280 x 720 Full HD 사이즈에 맞춰져 있습니다. 빠른 속도의 U+LTE 서비스와 함께 HD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옵티머스 LTE에 최적화된 HD 테마박스  

  


테마박스 어플은 옵티머스 LTE의 테마와 각종 아이템, 폰트, 설정 항목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아이템 바꾸기는 배경화면, 아이콘, 벨소리, 알림 사운드 항목이 있습니다. 설정 항목에서는 옵티머스 LTE 홈스크린 갯수와 기준 화면 설정을 할 수 있답니다.

 


테마박스 어플은 세 가지 컨셉의 테마가 제공되는데요. 이밖에도 다른 테마를 추가해서 나만의 커스텀 HD급 테마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료와 무료테마가 각각 제공되고요.

  


기본 저장되어 있는 테마는 White, Black, City 컨셉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준답니다~!! 테마 목록은 배경화면과 아이콘 세트가 하나로 묶여 있는 패키지입니다.

 


  


옵티머스 LTE 아이콘 변경도 할 수 있는데요. 각 테마를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아이콘 변경도 이루어집니다. 만약 다른 테마의 아이콘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배경화면과 아이콘을 각각 따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

 

 


옵티머스 LTE로 테마박스 HD 어플을 적용하시면 사운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와 알림 사운드까지 바꿀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테마 관련 어플은 배경화면이나 아이콘, 폰트 등만 변할 수 있지만, 테마박스 어플은 사운드까지 커스텀할 수 있다는게 장점~!! ^0^/ 나만의 U+LTE폰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테마박스 HD 어플에서 제공하는 폰트는 총 7가지 입니다. 물론 이 폰트들이 옵티머스 LTE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테마박스에서 자동적으로 제공한답니다~!!


 옵티머스 LTE에 최적화된 HD 테마박스  

 

  

haru는 가장 White 테마를 적용해 보았어요. 정말 심플하고 세련된 테마랍니다~ 옵티머스 LTE의 큰 화면으로 보니까 더욱 깔끔합니다. 폰트는 발레리나 폰트를 적용했고요~~ 옵티머스 LTE 메뉴화면에서 아이콘명을 보시면 폰트가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haru가 City 테마를 적용한 옵티머스 LTE입니다~ U+LTE처럼 빠르고 부드럽게 홈화면 전환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시스템 폴더의 폰트까지도 변경되었습니다. 이렇게 haru만의 옵티머스 LTE를 꾸며보았답니다!! ^-^

빠른 U+LTE 속도와 함께 즐기는 옵티머스 LTE의 Full HD 디스플레이!! 다양한 테마 꾸미기로 옵티머스 LTE에 최적화된 HD급 고화질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답니다.


 옵티머스 LTE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