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모리 유치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내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모리 유치원 앨범 서비스 !

LG유플러스(LG U+)의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는 원아들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유치원 앨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아이모리 유치원 앨범 서비스는 유치원 운영자가 개인 웹하드 서비스인 '유플러스박스(U+Box)'에서 최대 15GB의 무료 저장공간을 이용, 원아들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관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사진은 포토북, 액자, 컵 등 다양한 포토앨범으로 제작해 원아들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모리 유치원 앨범 서비스는 학부모들의 경우에도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유치원에서 공유한 자녀의 사진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모리 유치원 앨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회원가입 고객님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
1. 포토북 증정!
(선착순 100명)
2. 10GB 넉넉한 저장공간 제공! (사업자 등록증 발송시 5GB 추가 제공)

이벤트 대상 : 유아교육기관 운영자
이벤트 기간 : 2011년 4월 28일 ~ 5월 31일
이용권 지급일자 : 6월 10일 (아이모리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특별한 혜택으로 드리는 U+Box와 아이모리 포토북에 대해 알아볼까요?


U+ Box ?
온라인 저장공간에 내가 올린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파일은 물론 VOD(영화,뮤직비디오,뉴스등)을 스마트폰,Pad,TV,PC등에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N-Screen서비스입니다.

 01. 멀티미디어에 강한 웹하드

대용량 무료 제공
-누구나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 10GB, U+ 고객 회원 15GB)
-USB, 외장하드 보다 저렴하게 필요한 만큼 유료 용량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표 참조)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편리성
-온라인 저장공간에 보관하여 이동과 감상이 쉽고 다양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문자, 이메일,SNS등)

파일 보관 안정성
-U+Box에 파일을 저장하시면 USB,외장하드에 비해 파일유실/손상 없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02. PC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패드, HDTV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N-Screen서비스

쉽고 자유로운 기기간 파일 이동(스마트폰/패드 ↔ PC)
-케이블이나 전용 프로그램 없이 U+Box에 올리고 스마트폰, 패드, PC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동영상 인코딩으로 인한 시간낭비 해소
-동영상을 올리면 스마트폰 화질부터 HD고화질까지 최적의 화질로 자동/수동 인코딩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패드 메모리 용량 부족 해소
-대용량 동영상, 음악 파일을 U+Box에 올려두고 어디서든 실시간 감상(스트리밍)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DTV 대화면으로 나의 동영상 파일 감상 불편 해소
-My Media에 동영상을 올린 후 고화질로 인코디한 동영상을 TV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 TV(smart7)고객이면 U+Box메뉴를 눌럿, 일반 고객이면 스마트폰/패드를 HDTV와 HDMI케이블로 연결


U+B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uplusbox.co.kr/ 를 참조해주세요~!



아이모리 포토북 ?


내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책으로 엮을 수 있는 사진인화 포토북 서비스입니다.

여행, 결혼, 연인, 아이, 가족
그 어떠한 테마라도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포토북을 클릭한 번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모리 포토북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