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사진, 동영상, 음악까지~! My media로 내 모든 파일을 어디서든 손쉽게 공유하기~!

내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을 온라인상에서 어디서든 손쉽게 올리면 휴대폰, PC, 노트북, 패드, TV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최적화된 포맷으로 자동 변환되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즐길 수 있고,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Cloud 서비스 기반 신개념 n-Screen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징

 01. 멀티미디어에 강한 웹하드
대용량 무료 제공
-누구나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 10GB, U+고객회원 15GB)
-USB, 외장하드 보다 저렴하게 필요한 만큼 유료 용량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표 참조)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편리성
-온라인 저장공간에 보관하여 이동과 감상이 쉽고 다양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문자, 이메일, SNS등)

파일 보관 안정성
-U+Box에 파일을 저장하시면 USB, 외장하드에 비해 파일유실/손상 없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02. PC에서 벗어나 스마트폰, 패드, HDTV에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N-Screen서비스
쉽고 자유로운 기기간 파일 이동(스마트폰/패드 <->PC)
-케이블이나 전용 프로그램 없이 U+Box에 올리고 스마트폰, 패드, PC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동영상 인코딩으로 인한 시간낭비 해소
-동영샹을 올리면 스마트폰 화질부터 HD고화질까지 최적의 화질로 자동/수동 인코딩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패드 메모리 용량 부족 해소
-대용량 동영상, 음악 파일을 U+Box에 올려두고 어디서든 실시간 감상(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DTV 대화면으로 나의 동영상 파일 감상 불편 해소
-My Media에 동영상을 올린 후 고화질로 인코딩한 동영상을 TV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TV(smart7)고객이면 U+Box메뉴를 눌러서, 일반 고객이면 스마트폰/패드를 HDTV와 HDMI케이블로 연결

> 이제 더 안전하고 스마트한 U+Box로 멀티미디어를 어디서나 즐기세요

 



U+Box 전용 인코딩, 이렇게 활용하세요



PHOTO 스마트한 사진관리

파일 복사를 위한 케이블 연결이나 전용 프로그램이 없어도 스마트폰과 PC에서 사진을 업/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U+Box에서 업로드한 사진은 스마트폰, 패드등 다양한 단말에서 바로 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USIC 나만의 주크박스

내가 즐겨 듣는 음악 콘텐츠를 올리면 다양한 단말에서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또 U+Box의 음악을 스마트폰에 복사하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아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DOCUMENT 내 문서 보관함


다양한 스크리에서 어디서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영상/음악을 제외한 모든 파일을 DOCUMENT폴더에 제한없이 올리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활용 사례
01.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동영상을 PC로 옮길 때



02.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보고 싶을 때



03. 직접 찍은 사진/동영상을 공유하고 싶을 때


04. U+TV / 패드에서 영상을 보고 싶을 때




상품 가격 안내





회원종류별 결제방법



My Media 서비스를 자세히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