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U+ "스마트폰·태블릿PC로 화상회의하세요"


LG유플러스가 정보기술(IT)기기 업체 로지텍과 손잡고 화상회의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26일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화상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 자회사인 라이프사이즈와 손잡았습니다. LG유플러스는 라이프사이즈 화상회의 솔루션의 국내 총판 업체 자격으로 자사 고속 통신망과 결합한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LG 유플러스가 제공하게 될 기업용 화상회의 솔루션은 PC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기기를 이용해 화상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회의 내용 영상을 별도의 '비디오 센터'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IT기기를 이용해 화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실시간 혹은 VOD로 시청이 가능한 시스템을 애플리케이션(앱·응용 프로그램) 형태로도 제작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솔루션의 제공으로 기업 고객들이 장소의 제약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중소기업, 공공, 교육 분야에서 화상회의 비즈니스를 강화할 것입니다.



* 로지텍 화상회의 사업부 라이프사이즈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화상회의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