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유플러스 그룹웨어 진출! 이제 더 세련된 모바일 오피스로 업무효율 업!!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무실 밖에서 회사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 할 수 있는 모바일 오피스 시스템 시장에 유플러스가 진출했답니다~ 기술이 꾸준히 진보해가는만큼 더욱 향상된 소프트웨어로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것이 기술 발전의 핵심일텐데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유플러스의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가 얼마나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을지 기대 됩니다 ^^ 


U+ 그룹웨어


유플러스에서는 'U+그룹웨어'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플랫폼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해 모바일 오피스 시장 공략을 가속화 했답니다~ U+ 그룹웨어의 모바일 버전은 각종 소프트웨어 중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만을 이용할 수 있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으로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요!


장점들로 똘똘 뭉친 'U+ 그룹웨어'


이번에 출시한 'U+ 그룹웨어'는  아주 그냥 효율적인 기능들로 똘~똘~ 뭉쳤어요. 우선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의 경우 3개 이동통신사를 모두 지원하고 갤럭시탭에도 최적화되었답니다.  또한 앱(App)과 웹(Web) 방식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서비스 방식을 채택했구요!  기업들의 문서나 첨부파일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한답니다~ 게다가 기존의 다운로드 방식보다 보안을 더욱 강화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젯을 제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신규 메일이나 결재, 일정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는데요~ 보안은 보안대로 강화하고, 업무는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편의를 높였어요!

<관련 기사 보기>


더욱 효율적으로, 더욱 유용하게, 더욱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똘똘이 비서같은 'U+ 그룹웨어'! 벌써부터 중소기업인들의 가슴이 두근두근 뛸 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만큼 만족감 역시 좋겠죠?!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