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위터로 고객과 소통하는 LG 유플러스! 어떤 일들을 했을까요?

한 해를 돌아보게 되는 연말입니다~ 직장인 분들은 연말 결산 준비로 슬슬 머리가 아파올 것 같은데요. 저희 LG U+도 한 해 동안 뭘 하려고 했을 까 생각해보니, 고객님들과 '소통'을 하려고 꾸준히 노력해왔던 것 같아요. 기업블로그에서 나아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서 고객님들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그럼 오늘은 트위터를 통해 LG U+는 어떻게 소통하고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VJ 하나와 함께 LG U+의 트위터 활동 살펴보기!

1. 빼빼로데이, 맘껏 즐기다!


도로시도 트위터에서 LG U+의 활동들을 돌아보고 싶었는데, 마침 '트윗온에어' 방송에서 한번에 정리를 해주셨더라고요~ㅎㅎ 많은 남성 팬 분들을 확보하고 있는 VJ 하나 양이 나와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정리를 해주네요! 우선 트위터에서 고객 분들이 재미있어 하셨고, 많은 이야기가 오고갔던 이슈는 '빼빼로 데이' 이벤트 였어요~ 11월 11일 11시 11분에 LG 유플러스 관련 이미지를 올려주시면 빼빼로 한 상자를 드리는 이벤트였죠! 귀여운 사진들을 어찌나 많이 올려주셨는지, 선물 포장하는 분이 허리가 휘었다는 이야기가 들렸습니다 ㅋㅋ


2. 받은 사랑을 돌려드려요~


기억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RT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1인당 한개의 소보루빵이 결식아동들에게 기분되는 이벤트였었죠! 많은 분들이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찡했던 생각납니다! 보내주신 마음들을 모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답니다~ 또 다른 기부 이벤트로는 일명 '트친소 이벤트'가 있었죠! 말 그대로 LG U+의 트위터를 트위터 친구들에게 가장 많이 소개하고 following 하도록 추천해주신 한분에게 본인이 원하는 기부단체에 기부하실 수 있도록 1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이벤트였어요! 이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LG U+ 트위터를 알게 되셨고, 또 연말 기부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셨으니 일석이조였다고 평가해 봅니다 ㅎㅎ


3. 새로운 매체로 즐겁게 소통하다!

 
다음은 VJ 하나양의 주 활동 무대가 된 '트윗온에어'에요~ 영상 촬영과 배포가 굉장히 편하고 자유로워서, 고객분들에게 매우 신속하게 LG U+의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CEO의 기자간담회나 페이스북과의 제휴도 트윗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여러분과 공유했었죠~ 이렇게 트윗온에어를 통해 방송을 하다보니, 여러분과 좀 더 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또 그에 대한 반응도 즉각적으로 들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한 해 동안 트위터로 소통한 결과, 많은 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답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12월 12일) 연말에 LG U+ 트위터에서 했으면~ 하는 아이디어가 있으면 트윗해주세요! 가장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 주신 다섯 분에게 간식 상자를 보내드린답니다~ 해쉬태그 #uplusonair_3 는 꼭 달아주세요~ 그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고 있을게요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