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이벤트] LG 유플러스 친구가 1,000명을 넘었어요 :)

페이스북이 마케터들의 새로운 성지가 될 예감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래서인지 LG U+ 페이스북에도 부쩍 친구분들이 늘어났어요! 더 없이 기쁜 일이죠~ 도로시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어느덧 LG U+ 페이스북 친구들이 1,000명이 넘었네요! 그래서 LG U+ 페이스북에서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재치만점 답변에는 CK 향수를 쏩니다!
지난 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OO과 OO을 부르는 canU XOXO"의 빈칸을 채우는 것이었는데~ 이번엔 한층 업그레이드 됐네요! ㅋㅋ 이번 이벤트는 지난 번의 정답이었던 '키스'와 '허그'를 대신할 재미있는 단어를 채워주시면 되
네요~ 예를 들면 '사랑'과 '정열'을 부르는 canU XOXO 같은 거요! 



재미있는 답을 주신 70분을 선정해서 캘빈클라인 IN2U(인투유) 향수를 드린다고 해요~ 물론 여러분들은 도로시보다 훨~씬 재미있고 위트 넘치는 답을 달아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ㅋ 향수 다 쓰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향수를 get 하시길! 남성/여성 용을 따로 드린다니까~ 여성분들에게 '옴므' 향수가 갈 일은 없으니 안심하시고요 :)


<이벤트 참여방법>
1) 빈칸을 채워 페이스북의 댓글에 남겨주세요
2) 이벤트 공지글에 "공유하기"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기간 : 11월 4일(목)~11월 19일(금)
당첨자 발표 : 11월 24일(수)
당첨인원 : 70명
당첨 경품: 캘빈클라인 IN2U 향수 50ml (for her/him)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죠? ㅎㅎ 마케터들은 물론이고 웹유저들도 페이스북에 주목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LG U+의 페이스북이 좀 더 많은 친구들로 북적이는 곳이 되길 희망해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 그리고 활발한 활동 기대해 주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