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PM 누가 인기가 가장 많을까? 인기 투표하고 2PM 콘서트 가자!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아이돌 2PM~! 여러분은 2PM 멤버 중 누굴를 가장 좋아하세요? 귀요미의 대명사 닉쿤? 아니면 눈웃음이 매력적인 준호? 근육질 몸매의 택연? ㅎㅎ 모두 모두 다 멋있지만, 꼭 한 명을 뽑아야 해요. 왜냐구요? 지금부터 눈물 흘리며 꼭 한 명을 뽑아야 하는 이유를 도로시가 알려드릴게요!


나만 보고 싶은 멋진 여섯 남자, 2PM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2PM의 인기야 뭐 말할 것도 없죠~ 우영, 찬성, 닉쿤, 준호, 준수, 택연까지~ 6가지 매력을 가진 멋진 남자들!!!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가수로서 뿐 아니라 MC, 연기, CF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2PM. '인기투표가 왠말이냐!, 이 중 어떻게 한 명을 고르냐'고 할 수 있지만.. 사실 마음 속에 가장 좋아하는 멤버 한 명은 다들 있잖아요~ㅎㅎ



2PM 인기 투표 하고, 콘서트 가자!


멋진 여섯 남자 2PM. 도로시도 2PM과 함께 하는 이번 콘서트가 무척이나 기대가 되요^^ 무대 밖에서는 언제나 쾌활하고 개구쟁이인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무대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죠! 그런 모습이 다냐? 아니죠~ 지난 번 콘서트에서는 오렌지 캬라멜을 따라하는 다소 충격적인(!) 재미를 선보일 줄도 아는 센스만점 아이돌이랍니다 ㅎㅎ 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때로는 귀여운 동생처럼, 때로는 멋진 오빠처럼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하는 2PM과 만날 수 있는 콘서트에 갈 수 있는 방법을 도로시가 알려드릴게요!!
 

1. LG유플러스의 페이스북으로 이동합니다!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2. 그리고 로그인을 합니당~

3. 2PM 콘서트 참여하기를 클릭해주세요!
 
4. 멋진 2PM의 사진 밑에 있는 '좋아요'를 먼저 꾹 눌러주세요~

5. 그리고는 2PM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의 이름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끝~


LG유플러스가 페이스북을 통해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자주 방문하시면서 LG유플러스의 소식도 듣고, 이벤트도 참여해주세요!! 여러분을 향해 활~짝 문을 열고 기다리겠습니다^_^ 이번 2PM 콘서트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늘 10월 8일부터 10월 13일까지랍니다. 아, 콘서트는 다음주 16일 토요일이구요~ 벌써부터 기대감에 몸이 들썩이신다면, 2PM 콘서트 이벤트 서둘러서 참여해주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