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3종이 지난 11월 2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됐습니다.


지난 기사들을 보니 아이폰XS를 비롯해 신형 아이폰을 조금이라도 빨리 써 보고 싶어 새벽부터 줄 서 기다린 분들을 보니 그 인기가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이폰 XS를 구매하려고 마음 먹고 있었으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 많이 망설여졌습니다.


애플 제품들은 팬들의 충성도가 높기도 하지만 확실히 감성 이상의 마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비싼데 잘 팔릴까? 생각했으나 정말 괜한 걱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애플의 신제품인 아이폰 XS/XR 시리즈 구매를 앞두고 이동통신사들은 어떤 혜택을 제공할까 궁금해 하며 통신사 홈페이지를 찾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 XS/XR 시리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기에 오늘은 유플러스의 아이폰 XS 구매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구매 의사가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구매 혜택으로는 U+Shop에서 구매 시 매월 32% 통신요금 할인입니다. 이번 신형 아이폰들의 가격이 만만치 않다 보니 할부로 구매한다 하더라도 월 통신 요금까지 더해지면 부담이 커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그나마 선택약정할인을 통해 통신요금의 25%를 할인 받고 U+Shop의 특별 추가 7% 할인을 더해 매월 32%의 요금 할인이라도 챙겨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월정액 69,000원인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32%의 요금 할인을 받아 46,920원만 내면 됩니다.

 


아이폰은 물론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U+Shop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양한 사은품 때문인데요.  프리디 충전 스탠드,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를 비롯해 4종의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디 충전 스탠드는 고급 메탈 소재로 되어 있으며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누적 판매량 3만 개 베스트셀러로 편리하게 고석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POUT HANDS 3 PRO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와 오픈 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EARMAC 블루투스 이어폰’, 마지막으로 애플 공식 인증 제품인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과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휴대용 보조배터리 ‘루메나 N9 보조배터리 X8(8,000mAh) +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어느 하나 탐나지 않은 것이 없는데요, 이것들 중 1개를 골라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가 준비한 특별 구매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애플 신형 아이폰을 누구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먼저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를 사용하면서도 아이폰 XS 64GB 할부금까지 더했음에도 월 74,13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경이로운 방법입니다.

 


첫 번째로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_iPhoneXS/XR 24개월 형 이용입니다.


만약 정상 구매가가 136만원인 아이폰XS 64GB를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으로 구매한다면 정상가의 60%만 지불하고 24개월 후에는 사용했던 아이폰을 반납하고 잔여 할부금 40%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정상가의 60%라면 약 82만원 정도이고 이를 24개월로 나누면 사용자가 매월 지불해야 하는 할부금은 39,000원으로 낮아집니다.



여기에 U+Family 하나 제휴카드로 통신비를 이체하면 월 납입금액의 25%에 대해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2만원, 7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아이폰 XS 64GB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로 이용 하더라도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U+Family 하나 카드의 조합으로 매월 74,13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는 이름 그대로 데이터를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속도나 용량에 상관 없이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여기에 매월 최대 40GB 상당의 데이터를 가족에게 보내 줄 수 있으며, 태블릿 또는 스마트워치와 같은 2nd 디바이스를 2대까지 통신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11월 30일까지만 가입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 요금제를 이용하면 월 최대 8,800원까지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신형 아이폰과 함께 출시된 애플워치4를 구매하신 분도 계실 것이고 얼마 전 발표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시려고 기다리거나 기존에 LTE를 지원하는 태블릿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 요금제와 함께 사용한다면 제대로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 소모량이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마음껏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유플러스에서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혜택은 ‘액정 파손 수리비 최대 70% 지원’입니다. 아이폰 XS Max 액정 수리비가 41만 5천원이라는 사실은 알고 계셨나요?


유플러스에서는 액정 파손 수리비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_iPhoneXS/XR_24개월 형’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일 기준으로 2년 내 1회에 한 해 액정 수리비의 최대 70%를 지원해 드립니다.


수리비가 40만원이라면 최종 고객 부담금은 12만원으로 낮아지며, 만약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했다면 중복으로 혜택을 받아 최종 고객 부담금은 1/10인 4만원까지 낮아집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현재 유플러스에서는 아이패드 6세대 모델을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매 시 애플펜슬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애플워치 시리즈3와 시리즈4 를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어팟을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아이폰 + 애플워치 시리즈4+ 아이패드 구매 시 추가 액세서리인 애플펜슬 공짜에 에어팟 10만원 구매라는 놀라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플래그십이므로 예상은 했으나 부쩍 비싸진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신형 아이폰 시리즈들.


적게는 100만원에서 많게는 200만원까지 가격대로 포진되어 구매에 부담될 수 밖에 없는 이번 아이폰 XS/XR을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와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U+Family 하나카드’ 등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만나 보셨으면 합니다.



본 포스팅은 U+Pen 6기 '아톰비트'님이 작성한 것으로서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아톰비트' 블로그 가기 : http://atombi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