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2018년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XS/XR이 지난 11월 2일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체 출시된 3종의 아이폰 출고가는 매우 높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고가인 만큼 구매 혜택도 최대한 만이 챙겨 실리를 챙겨야 할텐데요. 그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Shop 구매 혜택



아이폰 XS를 구입할 때 많은 분들이 통신사 선택으로 고민을 합니다. 어떤 분들은 기존 통신사를 유지한채 기기변경만 할 것이고 어떤 분들은 번호이동 또는 신규가입으로 이동통신사를 바꾸기도 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입니다. 


본격적으로 LTE가 시작된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부모님 또한 유플러스로 이동해서 결합할인으로 인터넷 무료 사용 등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로 아이폰 XS 시리즈를 구매하신다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혜택은 매월 통신요금 32% 할인입니다. 


아이폰XS를 구매하는 사용자가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로 선택약정 할인을 받는다면 기본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때 매월 17,250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U+Shop에서 구매한다면 추가로 7%의 할인이 더 적용되어 총 32%이고 할인 금액은 매월 22,080원이 되어 실제 납부 금액은 46,920원이 됩니다. 이러한 할인은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할 경우 누적되어 부담 없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두 번째로 U+Shop만의 단독 사은품이 있습니다. 제공되는 사은품으로는 프리디 충전 스탠드,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블루투스 이어폰 그리고 보조배터리와 라이트닝 케이블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액세서리들은 아이폰XS 이용 시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것들이며 구매자 누구에게나 100% 증정됩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아이폰XS/XR 시리즈의 경우 고가인 만큼 출고가 그대로 전액 지불하고 구입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_iPhone XS/XR_24개월' 형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형은 24개월 동안 정상가의 60%만 나눠내고 그 이후에는 사용했던 아이폰을 반납하고 나머지 40%는 보상 받는 형태입니다. 


위 설명을 보시면 아이폰 XS 64GB의 정상가가 136만원인데, 24개월형으로 구매 시 해당 금액의 40%인 54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간 동안에 82만원을 24개월 동안 나눠내는 형태입니다.


이를 24개월로 나누면 매월 3만 9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아이폰 XS 64GB를 이용할 수 있다는 계산이 됩니다. 만약 24개월 후에 아이폰 XS 64GB의 중고 시세가 54만원보다 비싸다면 굳이 반납하지 않아도 되지만, 현실적으로 스마트폰 중고가격은 빠르게 떨어지는 추세인 만큼 2년 뒤 40% 보장은 상당히 든든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충가로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24개월형으로 아이폰 XS/XR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년 내 1회에 한 해 액정 수리비의 최대 70%를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만약 액정 파손 수리비로 40만원이 청구됐다면 1차적으로 다른 보험 가입 시 본인부담금 35%를 제외한 나머지 65% 만큼인 26만원의 혜택을 받고,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의 수리비 지원으로 14만원의 70%인 10만원을 추가로 지원 받습니다.


즉, 처음 40만원이라는 수리비가 나왔지만 실제로 최종 고객 부담금은 수리비의 약 10%에 해당하는 4만원으로 줄어 들게 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가 상당히 빈번한데 이럴 때 수리비 지원 혜택은 상당히 든든한 부분입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그리고 신형 아이폰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화면을 최대한 활용해 동영상 감상 등이 많아 데이터 사용량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와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 24개월 형으로 아이폰XS/XR 구매 시 선택약정할인 25%와 U+Shop 7% 추가 할인을 받게 되면 월 98,840원이 됩니다.


만약 여기에서 더 추가 할인을 받기 원한다면 U+Family 하나카드로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매월 74,130원으로 아이폰 XS를 데이터나 음성통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실제로 저 또한 이번에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했으며 이로 인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으로 최대 30개월 무료와 비디오포털 월정액(기본팩+지식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 ㅈ우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매달 5천원 이상을 추가로 납부하고 있었는데 이번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하면서 이 비용을 아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i폰 분실/파손 보상 200까지의 보험료인 8,800원이 면제되는 것이며 아무래도 고가의 아이폰 XS 시리즈인만큼 이러한 분실/파손 보험은 필히 가입해야 조금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나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만 제공됩니다.


실제로 분실/파손 보험 이용 시 적게는 6,800원에서 많게는 8,800원까지 내야 하는 금액이 면제가 되며 수리비 및 기기값의 35%를 제외한 나머지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요금제의 또 다른 혜택으로는 데이터 주고 받기를 월 최대 40GB까지 사용할 수 있고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등 기타 스마트기기를 최대 2대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참고로 타사는 1대의 스마트 기기에 대해서만 무료 제공됩니다.


추가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정말 즐겁게 이용하고 있는 혜택드립니다.


아이패드 6세대 애플펜슬 추가 증정 이벤트



아이폰 XS/XR 시리즈 구매 혜택 외에 아이패드 6세대에 대한 구매 혜택도 있습니다. 공시지원금으로 구매 시 애플펜슬 증정과 고급 가죽 케이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서 설명 드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에어팟 반값 할인 이벤트



마지막으로 애플워치 구매 시 에어팟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4 또는 애플워치 시리즈3를 공시지원금으로 구매 시 에어팟을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를 계획 중이시라면 이러한 유플러스의 구매 혜택을 잘 살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LG유플러스를 통해 아이폰 XS/XR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근 유플러스는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무료 서비스는 물론 구매 지원 혜택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24개월 후 최신 아이폰으로 교체 계획이 있다면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으로 현재의 아이폰을 고가로 처분하고 그만큼 신규 아이폰에 대한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으로 분실/파손 보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모두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 아이폰 XS/XR 구매 혜택 소개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상백이'님이 작성한 것으로서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상백이' 블로그 가기 : http://blog.naver.com/speed2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