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워치4와 아이패드 사실 때 ‘덤’도 챙기세요


애플의 아이폰 XS/XR 신제품과 출시와 함께 선 보인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애플워치 시리즈4입니다. 애플워치 시리즈4는 시리즈 3 대비 전체 크기는 비슷하지만 디스플레이 더 커졌습니다. 내부에 탑재된 프로세서도 64bit를 지원하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로 교체되어 기존 대비 최대 2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4와 시리즈3>


아이폰XS/XR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새로운 애플워치 시리즈4. 


유플러스에서는 애플워치 4 뿐만 아니라 애플워치3 를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에어팟 반값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패드 6세대 모델을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애플펜슬을 추가 증정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구매하고 약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 구매 이벤트


애플워치 시리즈4와 애플워치 시리즈3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한다면 애플 에어팟을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4 구매 이벤트>

 

<애플워치 시리즈 3 구매 이벤트>


이벤트 적용 대상은 애플워치 시리즈4와 시리즈3 중 GPS+LTE 지원 모델이며 애플워치 시리즈4는 40mm와 44mm 제품이며, 애플워치 3는 38mm와 42mm제품입니다.

 

<에어팟 반값 구매 이벤트 적용 제품>


애플워치3 혹은 애플워치4를 행사 기간 내에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매하시면 에어팟 반값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3 혹은 애플워치4를 구매하신 후 아래의 사이트에서 에어팟 할인 구매를 신청하고,  애플워치3 혹은 4를 개통한 날을 포함하여 15일 유지하는 경우, 에어팟을 반값 가격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팟 반 값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워치3를 U+Shop에서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에어팟 반값 구매 이벤트와 함께 충전거치대를 추가로 드립니다.


<애플워치 시리즈4 입고 알림 신청 위치>


현재 애플워치 시리즈3는 U+Shop이나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 시리즈4는 U+Shop에서 입고 알림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입고 여부를 알고 싶으시다면 스마트폰에서 U+Shop 모바일 페이지(http://m.shop.uplus.co.kr)로 이동 후 구매를 원하는 제품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에어팟 반값 할인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


아이패드 6세대 애플펜슬 추가 증정 이벤트


애플 아이패드 6세대 모델이 기존 아이패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막강해진 성능도 있지만 애플펜슬을 지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애플펜슬은 먼저 출시됐던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서만 지원했으나 일반 모델에서는 최초로 아이패드 6세대부터 지원을 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애플펜슬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고 가격도 약 12만원 정도이므로 구매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11월 2일부터 아이패드 6세대 32GB 또는 128GB 모델을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입 시 애플펜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패드 6세대는 9.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해상도는 2,048 x 1,536 4:3 비율이고 A10 Fusion AP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멀티태스킹을 통해 동시에 2가지 앱을 한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고 두께는 7.5mm에 무게는 478g으로 크기 대비 매우 가볍습니다. 

 



U+Shop에서 판매하는 아이패드 6세대는 최대 300Mbps의 LTE 속도를 지원하고 866Mbps의 와이파이 연결 속도와 한 번 충전에 1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페이스타임을 위한 전면 120만 화소, 후면에는 f/2.4 800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저장 메모리는 32GB와 128GB로 제공됩니다.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매 시 증정하는 이벤트는 개통한 날을 포함하여 15일 유지하는 경우, 신청을 통해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이벤트는 2018년 11월 2일부터 시작되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6세대모델을 U+Shop에서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애플펜슬 추가 증정과 함께 스탠드형 고급 케이스를 추가로 드립니다 해당 케이스는 개통과 함께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구매 시 애플펜슬 추가 증정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