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40 ThinQ가 가진 5개의 카메라 매력에 푹 빠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유플러스의 LG V40 구매 혜택을 눈 여겨 봐 주세요.


유플러스는 LG V40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크게 내세울 두 가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중고 스마트폰을 보상해 주는 ‘LG고객안심보상프로그램’이고 두 번째는 구매 부담을 확연히 줄일 수 있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_V40’입니다.


오늘은 이 두 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 이 프로그램들을 이용했을 때 LG V40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LG고객안심보상프로그램



LG고객안심보상 프로그램은 제조사인 LG전자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보유하고 있는 중고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8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금액은 단말기에 따라 다르며 제조사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LG전자 단말 보상 금액>


보상 제품은 거의 대부분의 LG전자 스마트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가 보상은 LG V20이며 전원만 들어오면 최대 18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 제조사에 대해서는 LG고객안심보상프로그램 웹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당연하겠지만 LG V40 ThinQ를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택배로 보유하고 있는 중고폰을 보내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유플러스는 타사와의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해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을 하면 나중에 고객님에게 현금으로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택배 포장 할 필요도 없고 중간에 파손 걱정도 없으니 편리하겠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고객안심보상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LG V40 ThinQ를 24개월 동안 사용하고 이후에 반납을 하면 잔여 할부금을 최대 40%까지 보상해 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초기 구매 비용이 정상 할부 대비 60% 밖에 안 된다는 것이며 24개월 후 중고폰 가격을 보장해 주므로 그 이하로 낮아진다면 개인이 중고로 판매하는 것보다 더 큰 이득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LG V40의 가격은 약 105만원입니다. 일반 할부라면 105만원을 24개월로 나눠 내야하므로 약 월 43,700원 정도 내야 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공시지원금을 받는다면 그만큼 비용은 줄어 듭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8개월 형과 24개월 형으로 적용할 때는 할부금이 대폭 줄어듭니다. 18개월 형일 때는 매월 약 38,700원이고 24개월 형이라면 약 29,900원입니다. 물론 18개월 형이나 24개월 형 모두 할부 원금은 63만원으로 같습니다. 기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월 할부금이 줄어드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전제 조건은 18개월 또는 24개월 후에 LG G시리즈 또는 V 시리즈로 기기변경을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중고폰 가격을 보장 받을 수 있다면 큰 부담은 없지 않을까요?


LG유플러스만의 특별한 구매 혜택을 더 알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G V40 구매 혜택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