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오는 2일 애플의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Apple Watch Series 4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U+ 강남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11개 매장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미키미니 핸드로션/타월 세트’ 등을 제공합니다. 추첨을 통해서는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을 증정합니다. 신규 iPhone을 개통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사 매장당 1명씩 Apple Watch Series 4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오는 11월말까지 iPhone의 분실/파손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특별 분실/파손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LG유플러스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프로모션’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폰 분실/파손 보험료를 최대 30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신규 iPhone의 높아진 출고가에 맞춰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 범위를 넓힌 분실/파손 보험(최대 월 8,800원)을 무상으로 쓸 수 있습니다. 


또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iPhone XS 및 XR 24개월형)에 가입한 고객들은 2년내 액정 파손 시 제조사 공식 AS를 통해 최초 1회 수리비용의 70%(자기부담금 30% ‘최소 3만원’ 제외)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김남수 마케팅전략담당은 “새롭게 출시된 iPhone 시리즈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LG유플러스의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U+ 매장 및 고객센터(114)또는 공식 온라인몰 'U+ Shop(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