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40 ThinQ 사전 예약 혜택 총정리


유플러스 LG V40 ThinQ 사전 예약이 10월 17일부터 시작됩니다. 제조사들은 자사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면 사전예약을 받고 이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하는데요. LG V40 ThinQ 역시 제조사와 함께 유플러스 사은품 및 각종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단순한 사은품과 함께 실질적으로 구매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혜택들을 항상 함께 제공해 왔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U+Shop만의 단독 혜택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몰인 U+Shop의 가장 큰 혜택은 아무래도 통신요금 7% 추가 할인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이용하는 요금제의 기본 요금에서 선택약정할인 또는 공시지원금과 중복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선택약정할인으로 LG V40 ThinQ를 구매했을 때 매월 32%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 걱정없는 데이터69 요금제라면 선택약정 할인 17,250원에 U+Shop 7% 추가 요금 할인 4,830원을 더해 총 22,080원의 할인을 받아 46,92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LTE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인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라면 선택약정 25% 할인으로 22,000원에 U+Shop 7% 할인으로 6,160원을 더해 매월 28,160원의 요금 할인을 받아 59,84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충전 스탠드, 삼각대, 차량용 거치대, 보조배터리, 에어프라이어 중 하나를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박 상품이 기다리고 있는 셔플카드 뽑기 이벤트입니다. U+Shop에서 LG V40 ThinQ를 구매한 뒤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셔플카드 뽑기 이벤트가 있습니다. 상품으로는 유럽 여행권, LG 트롬 스타일러, 진공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됩니다.


제조사 사은품

 


LG G7 때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이 LG V40에도 적용됩니다. LG V40 구매 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었던 중고 스마트폰을 함께 반납하면 최대 18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는 여기에 고객님의 택배 발송 과정을 줄이기 위해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 직접 반납하는 편의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제 택배를 보내고 기다리지 마시고 LG V40 구매와 함께 바로 중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U+Shop 구매의 경우 택배를 이용)

 


두 번째 제조사 혜택은 액정 파손 무상 수리와 함께 후면 커버 무상 교체입니다. 지금까지는 액정 파손에 한해서만 무상 수리 혜택이 주어졌으나 LG V40은 후면 커버까지 1년 이내 1회에 한 해 무상 교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은품으로는 3가지 색상 택 1 하여 액세서리 기본 팩을 보내드립니다. 액세서리 기본팩은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40만원 상당의 넥슨 4종 게임 아이템과 정수기 첫 달 렌탈료 면제 + 월 렌탈료 할인 혜택 그리고 총 40명을 추첨해 LG전자 가전을 드립니다.


유플러스 특별 사은품


그럼 유플러스만의 단독 사은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 혜택들은 사전예약 기간이 지나도 일정 기간 동안 받을 수 있으며 U+Shop 뿐만 아니라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 V40도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개월 또는 24개월 동안 이용 후 반납하면 정상가의 40%를 보상 받을 수 있는데요. LG V40 가격이 약 105만원이므로 나중에 약 42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24개월 동안 이용하고 반납할 때에는 월 할부금이 줄어들면서도 보장 금액은 40%로 동일하므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데요.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까지 받는다면 월 1만원 미만으로 LG V40 씽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로 LG V40을 할부 구매하고 통신료 자동이체를 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만원의 실적만으로도 매월 1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 추가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으니 큰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외 다른 제휴카드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를 이용하신다면 월 최대 8,800원까지 보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보험 혜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것인데요.


이 요금제에서는 보험 뿐만 아니라 비디오포털 기본+지식팩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와 애플뮤직 5개월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것 아시죠?



마지막으로 선택약정할인의 약정 잔여 기간에 상관 없이 할인반환금을 내지 않고도 LG V40 ThinQ로 기기 변경도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선택약정할인 잔여 기간이 1~2개월 남았는데 사전예약 혜택까지 모두 챙기고 싶은 고객님이라면 위약금 걱정하지 마시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LG V40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LG V40 사전예약 혜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