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40 출시기념, V 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 초대합니다.


10월 24일 출시 예정인 LG V40 ThinQ를 기념하며, LG V시리즈 스마트폰을 오랜 시간 사랑해 주신 유플러스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V 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열었습니다.



LG V시리즈라 함은 LG V10, LG V20, LG V30, LG V35 네 가지 모델을 말합니다. 그리고 세 가지 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랑해요 LG상 – 가장 많은 종류의 LG V 시리즈를 사용하신 고객님을 말합니다. LG V10부터 LG V35까지 모두 사용하신 고객님이 유리하지 않을까 합니다.


V레전드 상 – V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LG V10을 가장 오랜 기간 사용하고 계신 고객입니다. 출시하자 마자 구매하셔서 지금까지 쓰고 계신다면 정말 레전드가 아닐까 합니다.


LG 패밀리 상 – 유플러스 가족 결합으로 구성원 모두 V 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진정한 LG 패밀리가 아닐까 합니다. 



선정된 고객님에게는 LG V40 ThinQ와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 그리고 트로피를 드립니다.


응모 기간은 2018년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이며 응모한 고객님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명(LG 패밀리 상은 구성원 전체)에게 증정합니다.


본인이 위 3가지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주저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LG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응모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