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 로열티 프로그램인 ‘U+로드’를 통해 지역 상공인과의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U+로드란 ‘경리단길’, ‘가로수길’처럼 유명하지는 않지만 그 길만의 고유한 특징을 머금고 있는 소규모 상권을 알리고 U+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U+로드 첫 번째 장소로는 서촌 자하문로 7길이며, 이 곳에는 시간을 과거로 돌린 듯 한옥과 오래된 서점, 식당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중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총 16개의 매장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하문로 7길에서 식사 후 산책을 즐기다가 여유롭게 디저트도 즐겨보세요. 요즘 날씨는 가족, 연인과 산책하기 딱 좋지 않은가요?


또한 매장을 이용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리며, 즉석 이벤트와 이용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경복궁 자하문로7길은 서울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를 이용하시거나 원내비에서 자하문로7길 검색 후 찾아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U+로드 자하문로7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은 10월 16일부터 하단 링크로 이동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받는 법 (모바일 기준)


 

<U+로드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상단 참여하기 버튼 클릭>

   

 

<매장 소개 클릭 후 원하는 제휴 매장 클릭>

 

 

<U+자하문로 이용 쿠폰 받기 클릭 후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