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지나면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짧게는 5일에서 길게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추석에 고향 방문이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입니다.


하지만 막히는 도로 위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것도 감수해야 하는데요. 이것을 극복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서비스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멤버십 앱


 


추석을 맞이하여 U+멤버십 앱에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8년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데요.


오설록, 위즈위드, GS Fresh, 야놀자, IRYE에서 구매 시 할인이나 신규 가입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앱(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하러 가기


2. U+데이터충전소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에게 데이터를 선물해 보세요. U+데이터충전소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데이터를 보내줄 수 있습니다.


특히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는 최대 40GB의 데이터를 횟수 제한 없이 보내줄 수 있으므로 큰 인심도 쓸 수 있습니다.


귀여운 UI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등록된 전화번호만 터치하고 드래그 형태로 100MB ~1000MB까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U+데이터충전소 자세히 보러가기


3. U+비디오포털


 


유플러스를 대표하는 OTT 서비스, ‘U+비디오포털’만 있으면 아무리 오래 걸리는 고향길이라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실시간 방송부터 무료 영화, 다양한 교양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여기에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78’ 요금제 이용 고객 중 ‘U+영화월정액’을 함께 선택하신 분이라면 ‘프리미엄 무료’ 영화까지 볼 수 있으니 영화 한 두 편 보고 나면 어느새 고향집 앞에 있을 것입니다.


또한 U+프로야구와 U+골프도 함께 볼 수 있으니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의 경기도 놓치지 마세요~


U+비디오포털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4. 유튜브 프리미엄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아직도 이용하고 있지 않으세요?


이제는 대세가 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고 유튜브 뮤직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을 제공해 음악 재생 중 SNS나 포털 사이트, 채팅 앱 동시 이용도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 자세히 보러 가기


5. 애플 뮤직


 


설마 아직도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오직 유플러스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애플 뮤직이니까 아이폰만 될 것이라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이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도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은 요금제 상관 없이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 자세히 보러 가기


6. 넷플릭스

 


세계 최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는 한 번도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달만 써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특히 오직 넷플릭스에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다양한 주제와 재미를 제공하는 넷플릭스만의 고유 콘텐츠인데요.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이시라면 무료로 3개월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외에도 추가 비용 없이 다양한 미드와 영화, 국내 예능과 드라마를 보실 수 있으므로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눈을 뗄 수 없으실 겁니다.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 자세히 보러 가기


7. 원내비


마지막으로 길 찾기의 영원한 동반자 ‘내비게이션’ 앱입니다. 유플러스와 kt 그리고 내비게이션의 원조 아이나비가 함께 만든 ‘원내비’입니다.

 


원내비에는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요. 복합한 교차로를 실제 지도로 보여주는 ‘리얼 맵’, 장소 정보와 함께 전화번호부 정보까지 더한 방대한 목적지 정보, 가는 길 중 가장 저렴한 주유소 알림 기능, 경로 중 교통정보/CCTV로 실제 교통 흐름을 알 수 있는 기능, 언제 출발하면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 등입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데이터 이용료까지 무료로 제공되니 원내비를 이용해 고향길 빠르고 무사히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원내비 자세히 보러가기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추석에 꼭 필요한 몇 가지 서비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물론 이것들이 전부는 아닙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해외 여행을 가신다면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기억하세요. 일 13,200원에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테더링을 이용해 가족들과 데이터를 나눠 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데이터 걱정 없이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로 동영상 시청도 할 수 있고 가족, 친지들에게 데이터도 부담 없이 나눠줄 수 있으니 이 또한 큰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2018년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즐겁고 안전한 고향 가는 길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