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3개월 무료!



8월 21일부터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유튜브 프리미엄을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이번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요금제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2018년 8월 21일부터 2019년 2월 20일 사이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혜택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 전환이 되지만, 무료 이용 혜택 기간 내 언제든지 해지 신청을 하시면 자동으로 예약 해지가 되니 월정액 청구 걱정 없이 3개월 간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벤트 페이지 내 해지 알림 예약 문자 알림 서비스가 있으며 이를 이용하면 무료 이용 기간 종료 전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므로 잊지 않고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장 큰 장점은 영상 시작 전이나 중간중간에 나오던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광고 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 때 화면을 닫은 상태에서도 백그라운드 재생이 되므로 SNS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음악이 끊기지 않고 재생되며,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미리 내 폰에 저장해둔 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 외 인기 미드와 영화, 다큐멘터리 등 오직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을 받으신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내용을 캡쳐해 올리면 매달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시 #유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_3개월무료 해시태그 잊지 마세요~


참고로 기존에 유튜브 프리미엄 1개월 무료 체험이나 이미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유료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님은 참여하실 수 없으니 유의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