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YouTube Premium’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YouTube Premium’(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번 달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YouTube Premium은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YouTube’(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YouTube Premium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 YouTube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도 자유롭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YouTube Premium 서비스의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 기존 YouTube Premium/YouTube Red 유료 가입 또는 무료 체험 이용 고객은 제외


아울러 고객이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YouTube Premium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되며, 월 사용료는 8,690원(VAT 포함)입니다.


프로모션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간단한 가입절차로 손쉽게 참여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폰 이용 시 YouTube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YouTube Premium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events.uplus.co.kr/youtube)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동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서비스인 YouTube의 유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콘텐츠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기존 고객 유지와 함께, 고화질 동영상 시청에 적합한 요금제로의 변경 및 신규 가입자 유치 효과 등을 동반할 것으로 프로모션 효과를 기대합니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YouTube Premium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YouTube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8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YouTube 화면을 공유하면 매월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YouTube Premium에 가입 후 YouTube에 접속한 첫 화면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