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최초 NB-IoT 커넥티드 블랙박스 출시 기념 이벤트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LG 유플러스의 NB-IoT(소물인터넷 통신기술)이 만나 세계최초 NB-IoT 커넥티드 블랙박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커넥티드 기능으로 내 차의 꼭 필요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데요, 

커넥티드 블랙박스에는 어떤 특별한 기능이 있을까요? 



첫번째, 주차 중 충격 알림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차량에 충격이 발생할 경우 사고의 위치와 함께 사고 당시의 스틸컷을 알림으로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우리나라 지리적 특성상 인구가 밀집된 공간에서는 차량에 문콕 같은 사고가 자주 일어나게 되는데요,


유플러스 NB-IoT 망을 활용한 아이나비 커넥티드 기능을 통해, 어느 시점에 어떠한 사고가 일어났는지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해 중대한 사고에서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NB-IoT(Narrow Band Internet of Things)는 LTE기술을 이용, 센싱 데이터를 보내는 첨단 통신 기술입니다)  



두번째, 커넥티드 블랙박스에서는 차량의 배터리 잔량을 비롯한, 전반적인 차량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상태는 물론 주행 정보(연비)와 함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여, 얼마나 더 블랙박스 영상 녹화가 가능한지 등을 가늠하는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배터리의 잔량이 얼마 남지 않았거나, 혹은  영상저장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블랙박스 전원을 원격에서 OFF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탑승해서 블랙박스 전원선을 빼거나 스위치를 누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해당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주차 시에 자신의 차량 위치를 손쉽게 확인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외부에서의 위치뿐만 아니라, 마지막 진입한 건물 내부 지하 주차장에서의 위치도 기록하여 보여주기 때문에 차량을 찾는데 애를 먹어 보신 분들이라면 정말 환영할만한 기술입니다.



주차장에 세워둔 내 차에서 뒤늦게 발견한 문콕 흔적, 억울하셨죠? 


이제, 별도의 가입 없이 유플러스 NB-IoT를 통해 실시간으로 주차 중 충격은 물론 차량의 상태까지 확인하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로 내 차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관리 하세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이벤트 기간 : 2018년 7월 27일(금)~8월 5일(일)


*참여방법 : 

1.아이나비 플러스친구 방문  (https://goo.gl/rBaVwV)

2.친구추가 후 이벤트 응모 및 댓글 작성하면 응모완료!

*경품 : 커넥티드 모듈 무상증정 쿠폰(3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100명) 


마블 한정 시리즈로 토르, 블랙펜서 에디션도 특별한 디자인으로 판매중이니 마블 팬이시라면 아이나비를 친구추가하고 서둘러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