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스마트폰의 최강자, 삼성전자 갤럭시 J6가 7월 6일부터 유플러스에서 단독으로 판매 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J6는 1.6GHz 옥타 코어 CPU에 갤럭시 S 시리즈와 같은 18.5:9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더욱 넓어진 화면, 전면 8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와 안면과 지문인식으로 더욱 강력해진 보안 기능 그리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30만원 초반 대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J6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 3만 2천명에게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답지 않은 역대 최강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 갤럭시 J6는 디자인 완성도도 뛰어나고 가성비 역시 기존 보급형을 뛰어 넘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J6 구매자 사은품>


구매자 3만 2천명에게 100% 제공하는 사은품은 필수 액세서리인 케이스와 강화유리 필름입니다. 천연 소가죽 다이어리형 케이스 또는 클리어 케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지급은 구매처 현장에서 개통과 함께 즉시 제공되며, 7월 6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제공되는 만큼 머뭇거리다가 놓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맞춤 액세서리 증정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