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급할 때 누르세요, IoT 간편버튼

 

 

집 안에서 위급한 상황이 발생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급하게 외출하는 중에 스마트폰이 안보일 때, 집안의 전등 스위치를 한번에 모두 켜거나 끄고 싶을 때, 이 모든 것들을 간편하게 버튼 한번 누르는 것 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IoT간편버튼을 소개합니다.

 

위급할 때 누르면 긴급 호출 메시지 전송

 

 

혼자 사시는 부모님께서 집에서 크게 넘어지셨거나, 집에 혼자 있는 아이에게 위급한 상황이 생겼을 때 IoT간편버튼으로 빠르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미리 긴급 호출 메시지를 받을 수신자와 비상 메시지 내용을 설정해 놓으면 버튼을 눌렀을 때 최대 6명에게 긴급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위급할 때 일일이 전화로 알리지 않아도 버튼 한 번으로 긴급 호출 메시지를 전송해주니 아이가 집에 혼자 있는 경우가 많거나 부모님께서 혼자 사신다면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간편한 스마트폰 찾기

 

 

급하게 외출하거나 출근할 때 집 갑자기 스마트폰이 안보인다면 IoT간편버튼을 눌러보세요. 앱에서 미리 ‘스마트폰 찾기’를 설정하면 버튼을 눌렀을 때 스마트폰에서 알람이 울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스위치를 내 마음대로

 

 

IoT간편버튼은 IoT스위치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1분 1초가 바쁜 출근 시간에 집안의 스위치들을 일일이 끄는 건 시간낭비죠. 끄거나 켤 스위치를 미리 설정해두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동시에 여러 개의 스위치를 한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이제 출근할 때 IoT간편버튼으로 시간절약하고, 귀가할 땐 문을 열자마자 바로 옆에 있는 IoT간편버튼으로 집 안의 스위치를 켜 밝고 환한 집으로 귀가해보세요!

 

IoT간편버튼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아래 영상을 통해 IoT간편버튼의 사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