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하세요.

오직 유플러스의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 한 가지 전해드립니다.


아무리 많이 써도 느려지지 않는 유플러스의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무엇을 볼까 고민하셨다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

 


2018년 5월 1일 이후 유플러스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신규 신청 또는 변경하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넷플릭스 스탠다스 멤버십(2인 동시 이용, HD화질) 3개월 무제한 이용 혜택을 드립니다.

 


넷플릭스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1억 2,500만 명이 이용하는 세계 최대 OTT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예능을 비롯해 넷플릭스에서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볼거리가 풍성한 넷플릭스를 100% 즐기는 법! 바로 속도∙용량 제한 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정답입니다. 아무리 많은 동영상을 감상하더라도 느려지지 않고 용량에 제한도 없기 때문입니다.



3개월 이용 혜택을 받으려면 넷플릭스 계정이 있어야 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iTunes에서 결제한 고객은 이용이 불가하므로 넷플릭스에서 아이디를 새로 만들거나 회원 탈퇴 후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