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 IFC몰 넷플릭스 이색 론칭 행사 이모저모


5월 1일부터 ‘속도∙용량 제한 없는 데이터 요금제’ 신규 가입 시 넷플릭스 스탠다드 멤버십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알리고자 5월 4일 여의도 IFC몰 지하 3층에서 체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넷플릭스 체험행사에서는 5월 중 출시 예정인 LG G7으로 넷플릭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5월 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인 <범인은 바로 너>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탐정 게임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체험 행사장의 가운데는 LG G7로 직접 넷플릭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주변으로 탐정 게임 도전 부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탐정 게임부터 볼까요?


탐정 게임은 총 4개의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탐정이 되긴 위한 4가지 조건인 ‘체력’, ‘집중력’, ‘정보와 상상력’, ‘기억력’을 테스트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탐정 뱃지를, 가장 좋은 성적을 낸 1명에게는 U+ AI 스피커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체력, 집중력 테스트 방>


<정보와 상상력, 기억력 테스트 방>


각 방은 방제에 맞는 주제의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테스트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와 관련 되어 있는데요. 하나씩 볼까요? 마침 고등학생 한 팀이 탐정 게임에 도전을 하네요.

 


첫 번째 테스트는 ‘체력’입니다. 발판에 올라 열심히 달리면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게 되고 끝까지 채워졌을 때까지의 시간을 측정합니다. 옆에서 스태프의 격려가 없었다면 중간에 포기할 정도로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게임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규칙은 참으로 간단합니다. 낚싯대로 요금제 이름에 맞는 단어를 들어 올려 다른 쪽에서 완성하면 됩니다. 여기에서도 역시 시간을 측정해 첫번째 체력 게임에서 소요된 시간과 합산을 하게 됩니다.

 


세 번째는 정보와 상상력 게임입니다. 여기에서는 빨간 공에 적혀 있는 데이터 용량을 찾아 합이 40GB를 만드는 것입니다. 눈치 채셨겠지만, 40GB라는 용량은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친구 또는 가족에서 보내줄 수 있는 데이터 양입니다. 순발력과 계산 능력이 있어야 금방 끝낼 수 있겠죠?



마지막은 기억력 게임입니다. 10초 동안 같은 그림 10개 세트를 맞추면 됩니다. 여러 명이 할수록 유리합니다. 이렇게 10초안에 10개 세트를 맞추면 통과~



이렇게 4개의 게임을 모두 끝내고 시간을 기록하고 이렇게 공지를 합니다. 처음 갔을 때는 119초가 1등이었는데 그 사이 103초로 기록이 앞당겨 졌네요. 만약 저 분이 계속 1등으로 남아 있게 된다면 U+ 우리집 AI 스피커를 증정해 드립니다. 그리고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한 분께 드립니다.





중앙에는 LG G7과 함께 넷플릭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아주 유명하죠. <하우스 오브 카드>를 시작으로 국내 개봉한 영화 <옥자>나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데어데블>, <디펜더스>, <아이언 피스트>, <퍼니셔> 등이 있습니다.

 


5월 4일부터 방영하게 될 <범인은 바로 너> 역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참고로 <범인은 바로 너>는 프로그램 특성 상 5월 4일부터 5주 동안 매주 2회씩 공개 됩니다. 

그리고 이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특징이라면 시즌 전체를 한 번에 다 공개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전부 정주행하려면 기존 요금제로는 제약이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속도∙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수 많은 영상을 아무 제약 없이 볼 수 있는 요금제로서는 유일하기 때문이죠.


현장에서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로 바로 바꿀 수 있는 상담원들이 상주하면서 가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도 주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속도와 용량 제한이 없고 최대 2대까지의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료 무료에 가족과 친구 사이에는 최대 40GB의 데이터를 보낼 수 있고 지니뮤직/비디오포털/U+영화월정액 중 두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요금제. 여기에 신규 가입 시 3개월 동안 넷플릭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무제한 요금제와 넷플릭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