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 자취러가 되기 위한 U+꿀팁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감나라 유플성’조입니다.  

저희가 소개할 이야기는 ‘20대 초보 자취생들이 프로 자취러가 될 수 있는 꿀팁’입니다.  이 콘텐츠의 목표 타겟팅 집단으로 설정한 대상은 ‘20대의 초보 자취생(여대생)’인데요. 5G 시대를 앞두고 있는 지금! LG유플러스가 현재 우리 생활에 제공하는 편리한 기술들을 소개함으로써 앞으로도 얼마나 잘 해낼지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자취생활 꿀팁을 모아보았습니다.


 

저희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제작 틀은, ‘5G’를 향하는 기술의 숫자 5를 강조하기 위해 숫자1~5까지의 수를 이용하여 자취생활에 필요한 필수템들을 소개하는 형식입니다. 



먼저, 숫자 1: 금전적인 여유가 없고 생활용품들을 구매하는 데에 빠듯한 자취생들에게 1+1  상품은 엄청난 혜택으로 다가온다. 따라서 자취생들이라면, 쇼핑 시 1+1 상품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유플러스가 제시하는 프로 자취러가 되기 위한 첫번째 꿀팁! “1+1 상품을 놓치지 말자!”



둘째, 숫자 2: 자취생들의 대부분은 생활반경이 협소하다. 즉, 자취생들에게는 효율적인 수납공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자취를 시작한다면 수납공간 확보를 위한 2단 행거는 실속 상품이다. 

유플러스가 제시하는 프로 자취러가 되기 위한 두번째 꿀팁! “2단 행거로 내 방을 부탁해~”

 


셋째, 숫자 3: 자취생 집에 정수기는 꿈꾸기 힘들다. 그렇다고 물을 마시지 않고 살 수는 없다. 그런 자취생들에게 서민적이고 가장 친숙한 우리의 삼다물! 자취생활의 기본중의 기본! 삼다물~

유플러스가 제시하는 프로 자취러가 되기 위한 세번째 꿀팁! “자취하고 잘 취하는 너의 목마름을 해결해 줄 삼다물~”

 


넷째, 숫자 4: 자취생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은 그림의 떡이다. 사실상 제일 먹기 편하고 배고플 때 허기를 달래주기 딱 좋은 건, 뭐니 뭐니 해도, 뜨거운 물 보글보글 끓여 먹는 사발면이다. 자취생들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사발면! 전투식량이 아니라 자취식량, 사발면!

유플러스가 제시하는 프로 자취러가 되기 위한 네 번째 꿀팁! “요리하기 귀찮은데 굶주린 자취생 너에게 없어서는 안 될, 사발면~”



마지막 다섯번째, 숫자 5: 바로 우리가 이 콘텐츠에서 가장 강조하고 싶은 “5G를 향하는 기술”이다. 

‘5G를 향하는 기술’이 무슨 뜻이고 왜 하필 20대의 자취생들에게 필수템일까? 이에 대한 답을 뒤에서 제시한다. 


 

늘 우리 생활에 필요하고 공감할 서비스만 제공하는 유플러스. 5G 시대에는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거라는 믿음과 기대를 담아, 지금도 충분히 자취생에게 필수인 서비스를 소개한다.

 


그 첫번째가 빠르고 제대로 된 홈 IoT이다. 유플러스의 탄탄한 통신망과 기술력을 통해 끊김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밖에서도 집안의 생활 가전용품을 제어할 수 있게 되면서, ‘밥도 잘 해먹기 어려운 20대의 자취생’이 ‘쉽게 직접 밥을 해 먹는 생활’로 바뀌었다. 



5G를 준비하는 유플러스의 현재 기술 두번째, 자취생들에게 꿀같은 ‘문 열림잠금 알림 장치’이다. 혼자 사는 20대의 자취생, 특히 여성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아무리 문 단속을 하고 또 해도 보안에 대한 걱정과 공포는 쉽사리 해결되지 않았다. 그러나 유플러스의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를 통해 비로소, 귀가하는 길에 집안의 문단속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졌고 그 걱정과 공포를 덜게 되었다.


 

마지막 세번째 기술, IoT기술을 통해 외부의 날씨 정보 및 미세먼지 농도까지 알려주는 기술이다. 가족과 함께 살 땐, 비 온다고 우산을 챙기라던 엄마가 있었지만 혼자 사는 자취생들은 날씨 정보에 대해 둔감하다. 그러나 이제는 실시간 날씨 알림 서비스 기술이 있기에 엄마가 챙겨주지 않아도 알 수 있게 되었다.



지금까지 ‘20대 초보 자취생들이 프로 자취러가 될 수 있는 꿀팁’을 잘 보셨나요? 1+1 행사상품, 2단 행거, 삼다물, 사발면도 필수지만 유플러스의 기술이 핵심,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고객 생활에 정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5G 시대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편리한데 5G 시대는 얼마나 더 편리할까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러면 감나라 유플성 조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