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자사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Netfilx, CEO 리드 헤이스팅스) 콘텐츠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4일부터 6월말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합니다.


이에 따라 5월 1일 이후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신규 가입하거나 자사 고객 중 이 요금제로 변경하는 고객은 ‘하우스 오브 카드’, ‘기묘한 이야기’, ‘옥자’, ‘나르코스’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물론 전세계 미드, 영드 일드,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해외 콘텐츠와 국내 예능까지 방대한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를 월정액 부담없이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프로모션 대상 고객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3개월(90일)간 넷플릭스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신청을 위해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ID 외에 별도의 넷플릭스 ID가 필요하며, 사용하던 넷플릭스 ID가 있는 고객은 기존 계정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는 한 개의 넷플릭스 ID로 동시에 2개의 기기에 접속(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가능하며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고화질(HD)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시청하던 동영상을 정지하고 태블릿PC에서 재생할 경우 시청 중단된 부분부터 이어서 볼 수도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고화질 동영상을 무제한 시청하더라도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하지 않는데다 가족, 친구에게 매월 최대 40GB의 데이터를 나눠 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이라는 판단에서입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출시 후 요금제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U+프로야구, U+골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이 요금제 고객을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넷플릭스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대형 복합 쇼핑몰인 여의도 IFC몰에서 이색 론칭 행사를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합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190여개국, 1억 25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세계 최대 영화, 드라마, 예능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에는 2016년 진출했으며 봉준호 감독이 제작한 ‘옥자’를 통해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올해에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이달 4일 공개되는 ‘범인은 바로 너!’를 비롯해 ‘YG 전자’, ‘킹덤’, ‘유병재의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