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가족을 녹이는 5GoodThings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2기, 유렌시아입니다.

어느덧 다가온 따뜻한 5월! 가정의 달이라고 하는데 다들 가족을 위한 선물들 하나씩은 준비하셨나요? 아직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 저희가 가족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5가지 선물을 가지고 왔습니다! 선물의 핵심은 무엇보다도 가족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인 거 아시죠? 끝으로는 ‘5Good things’를 안겨줄 친구도 소개할 테니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평소에는 낯간지러워 하지 못했던 말, 마음 속에 묻어두었던 말. 오늘은 용기를 내보는 것이 어떨까요? 

가족무한사랑 결합상품으로 요금을 할인 받고 데이터 걱정 없이 가족들과 함께 영상통화를 나눠보세요!

가족과 함께 나누는 만큼 따뜻한 마음이 더 확실하게 전해질 거예요.


 아버지 혼자 즐겨 보시던 야구 중계,

오늘만큼은 간식거리 잔뜩 사 들고 아버지 옆에 앉아 함께 응원해보세요!

U+프로야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타격 장면을 보고 포지션별로 다른 각도로 야구중계를 본다면 즐거움은 배가 되겠죠?



더 이상 위험한 밤길에 대한 걱정은 NO!

실종 아동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는 유플러스의 스마트드론 관제시스템으로 동생의 귀갓길 걱정을 덜 수 있어요. 

뭐니뭐니해도 우리 아이에 대한 안전이 최고의 선물 아닐까요?



집에 홀로 남은 반려동물, 밖에서 걱정만 하고 계신가요?

반려동물IoT로 저녁에도 적외선 카메라로 반려동물의 모습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양방향 음성통화 기능으로 뽀삐의 이름을 불러 안정감을 줄 수 있어요.

이제는 집에 반려동물 혼자 두고 외출을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저녁은 함께 모여 U+tv를 시청하는 것은 어떠세요?

U+tv와 함께라면 고화질로 다양한 채널과 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채널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보다 뛰어난 화질로 즐긴다면

훨씬 더 따뜻한 마음을 안고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우리 가족의 마음을 녹이는 5가지 방법! 유용하셨나요?

그렇다면 ‘5Good things’가 가진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5Good things = LG U+”

이 모든 것이 유플러스의 다양한 기술들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는 사실!

 


무엇보다도 모든 가정에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해 LG유플러스가 다른 누구보다도 힘쓰고 노력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유플러스와 유대감 서포터즈가 당신의 가정의 행복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