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데이트 게임, 두 번째 에피소드가 기대된다

1인칭 게임의 묘미는 생생한 그래픽과 현실감!

 

1인칭 게임은 그리 낯선 장르는 아니에요. 하지만 기존의 1인칭 게임은 FPS(First Person Shooter)로 배틀 시뮬레이션이 주를 이뤄왔다고 볼 수 있어요. 서든 어택(Sudden Attack)과 같은 게임들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스토리, 현실감, 타격감 등이 흥미를 끄는 요인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미소년, 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이라 불리는 게임장르가 있어요. 일본에서는 두근두근 메모리얼(ときめきメモリアル Only Love)이라는 온라인 데이트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고, 국내에서도 ‘온라인 데이트’라는 가상연애게임이 출시가 되어 있죠. 여러분께서는 평소에 어떤 1인칭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이연희의 남자친구는 40만 명?!

LG텔레콤에서는 6월 초 국내 최초로 1인칭 스타 데이트 게임(FPSD:First Person Star Date)을 선보였습니다. OZ Generation의 연희 양과 즐기는 상큼 발랄한 데이트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신 바 있죠. 실로 그 열기는 대단해서 40만 명이 넘는 분들께서 참여해 주실 정도였어요. 게임은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연희 양과 하루 동안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은 데이트 신청 후 약속 장소에 늦지 않기, 손으로 햇빛 가려주기, 주변에 있는 맛집 찾아 식사하기, 생일 케이크 선물하기, 연희가 쓴 쪽지 펼쳐보기 등을 하게 된답니다. 모든 미션이 끝나고 나면 마치 자신이 연희 양의 남자친구가 된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그 점이 인기를 끈 비결이 아닐까 생각해 봤어요~ :)

꿈꾸던 스타와의 가상 데이트는 어떨까?

 

OZ가 선보인 FPSD(First Person Star Date)는 FPS 게임보다 몰입도가 더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게임 속 주인공과의 친밀감을 십분 활용하고, 꿈꾸던 스타와의 데이트라는 새로운 소재라는 측면에서 신선하게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또한 OZ Generation의 멋진 스타들이 내게 문자를 보내고, 손을 잡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등 상상 속의 일들을 게임 하는 내내 느껴 볼 수 있는데요. 그 점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된 가장 큰 이유이자 스타 데이트 게임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 봤어요~ 그리고 기존에는 남성 분들 위주로 1인칭 게임이 구성되었다면, OZ 스타 데이트 게임은 남녀 모두 원하는 스타와 데이트를 즐겨 볼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 아닐까 해요. :) 그래서 Episode 1의 ‘연희와 즐기는 평범한 일상 데이트’ 이후에 나올 Episode 2가 더욱 더 기다려지는 거겠죠?

OZ Generation의 Next Date는 과연 누구?

스타데이트 Episode 2는 네티즌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해 만들어질 거랍니다~ 그래서 OZ Generation 홈페이지 STAR DATE의 NEXT DATE 코너에는 다음 데이트 상대를 뽑는 POLL이 마련되어 있죠. 지금도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지금까지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사람은 누굴까요?


역시나 슈퍼주니어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는 김기범 군의 인기가 드높군요. ^^ 만약 기범 군이 NEXT DATE의 상대가 된다면 전국에 있는 누나들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건 시간문제겠죠?

이번에 내가 고른 스타가 선정되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속상해 할 필요는 없어요. 그 혹은 그녀가 다른 스토리로 찾아올 테니까요^^ 그렇긴 해도 이번 Episode 2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너무 궁금하네요. 사실 저도 이번에 POLL에 장미를 꽂아 넣었거든요~ Episode 1 게임도 즐겨보면서, 다음에는 과연 어떤 스타와 데이트를 하게 될지 투표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Next Date Mate 투표하러 GO!]

[이연희와 데이트 하러 출발!]

# 도로시의 OZ LAB을 구독하시려면,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