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파크와 함께하는 U+프로야구 이벤트


국내 최대 야구 커뮤니티인 MLB파크와 U+프로야구가 함께하는 U+ 프로야구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총 4주에 걸쳐 U+프로야구의 4대 핵심 기능인 ▲포지션별 영상 ▲득점 순간 다시 보기 ▲상대 전적 비교 ▲TV로 크게 보기에 대해 알아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MLBPARK에서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는 4번째 퀴즈로 ‘TV로 크게 보기’ 기능에 대한 것입니다. U+프로야구는 U+tv셋톱과 연결해 TV화면에서도 앱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 크게 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여타의 프로야구 중계 앱에는 없는 유플러스만의 독보적인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으로는 U+프로야구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고 큰 화면으로 U+프로야구의 모든 기능을 볼 수 있어 가족, 친구, 직장 동료와 함께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TV와 연결해 야구 중계를 본다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아무래도 화면이 크다 보니 현장감이나 사운드, 화질 모두 개선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아, 그리고 U+프로야구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것 때문에 TV로 크게 보기 기능을 사용하시나요? 그 이유를 하나 선택해서 투표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4월 22일까지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