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대외활동이 갖춰야 할 6가지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팀 집현저스입니다!!

어느새 저희 유대감 1기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여러분들과 인사할 기회가 없어져서 슬프지만, 마지막까지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들려드릴 이야기는요. 대학생분들은 눈 땡글 귀 쫑긋 할만한, 대외활동을 고르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외활동이 정말 다양할 만큼 다양한 요즘인데요. 이 정도는 되어야 대외활동이지!. 할 법한 내용을 알려드리는 것이 어려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순서 대외활동이 갖춰야 할 6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대감 1기 팀 집현저스가 전해드리는 마지막 이야기 시작합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대외활동이라면 꼭 갖춰야할 6가지로 저희 집현저스는 1. 실무체험 기회, 2. 현장취재, 3. 콘텐츠 업로드, 4. 인맥 넓히기. 5. 활동비, 6. 보람을 꼽아보았습니다. 하나 같이 놓칠 수 없는 것들이죠? 어려분들이 대외활동을 선택하실 때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것들을 골라보았습니다. 이 모든 것을 포함하는 것은 뭐다?? (답은 여러분들이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모르시겠다면 우측 상단 로고(유!대!감!)를 확인하세요!!!


어느새 약 5개월간의 대장정이 끝이 났습니다. 굉장히 아쉽네요. 저희 집현저스는 콘텐츠가 페이스북 바이럴 상위 콘텐츠로 온라인 매체에 꼽혀보기도 했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서 무척 기뻤습니다. 물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던 것은 물론에, 활동비도 좋았고요. 그중에서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있던데 가장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유대감 2기를 활발하게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마지막 이야기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