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하고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애플을 사랑하고 뮤직을 좋아하는 모든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지난 12월 31일까지 진행했던 5개월 이용 혜택을 아직 못 받으셨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2월 말까지 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으로 애플뮤직에 가입하고 5개월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인데요. 어떻게 참여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 1. 카드뉴스 보고 유플러스 매장에서 100% 경품 받으세요



유플러스 애플뮤직 활용 꿀팁 카드 뉴스 완독해 보세요. 애플뮤직을 사용하는데 있어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를 다 읽고 난 뒤 개인정보 입력 후 당첨 경품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한 뒤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서 ‘스타벅스 카페라떼’, ‘던킨도너츠 먼치킨 팩’,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CU 페레레로쉐’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2. 친구에게 애플뮤직을 추천하면 애플 경품 행운이 가득!



이 놀라운 혜택을 혼자만 알고 있기는 아깝지 않나요? 친구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세요. 유플러스 에서는 애플뮤직 5개월 이용 혜택이 있다는 것을요.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낸 뒤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모두 가입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후 친구에게 초대장을 발송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경품을 교환 하시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에어팟’, ‘Rayz 스피커’, ‘이어팟’, ‘사운드박스’를 드립니다.


유플러스 애플뮤직 5개월 이용 혜택과 함께 친구 추천 후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 보세요. 


본 이벤트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