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버튼 하나로 우리의 하루는 얼마나 더 편해질까요? 무려 3가지 기능을 하나의 버튼에 담아놓은 IoT간편버튼입니다. 비상 상황에 미리 지정해둔 번호로 알림을 주고, 우리 집 IoT스위치를 간편하게 켜고 끄고, 스마트폰까지 찾아주는 똑똑한 IoT간편버튼을 소개합니다.

작지만 다양한 기능을 가진 IoT간편버튼



LG유플러스 IoT간편버튼은 긴급호출, IoT스위치 제어, 스마트폰찾기 3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버튼 숫자에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고, 언제든지 그 설정을 바꿀 수 있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1번 버튼에는 거실 스위치를, 2번 버튼에는 스마트폰 찾기를, 3번 버튼에는 긴급 호출을 설정해두면 작은 버튼 하나로 3가지 기능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3가지 기능을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위급할 때 버튼만 누르면 미리 지정한 번호로 알려줘 안심!



만약 혼자 사시는 부모님 또는 집에 혼자 있는 아이에게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다면 IoT간편버튼으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IoT@home 앱에서 미리 긴급 알림을 받을 수신자를 등록하고, 비상 메시지까지 작성해둘 수 있어 비상상황 시 간편하게 긴급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6명까지 전화번호를 등록해둘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을 미리 등록해두면 위급할 때 일일이 전화로 알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알림을 줘 가족들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혼자 사시는 부모님이나 아이가 집에 혼자 있는 경우가 많은 가정에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우리 집 스위치를 내 마음대로! 



IoT간편버튼은 IoT스위치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버튼의 각 숫자에 모두 IoT스위치로 연결시켜두면 원하는 스위치만 켜고 끄거나 스위치 2개 이상을 묶어 동시에 켜고 끄는 설정도 가능합니다. 


위 그림에서처럼 1번 버튼에는 우리집 전체 조명을 동시에 켜고 끌 수 있도록 설정해놓으면 외출할 때 일일이 방을 돌아다니며 전등을 껐는지 확인할 필요 없이 현관문 옆에 버튼을 두고 1번버튼 한 번만 누르면 집 안의 전체 조명이 꺼집니다. 반대로 귀가할 땐 문을 열자마자 바로 옆에 있는 1번버튼만 누르면 전등이 켜져 밝고 환한 집으로 귀가할 수 있겠죠. 


2번과 3번 버튼처럼 내가 원하는 스위치 하나 또는 여러 개를 설정해둘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스마트폰 어디갔는지 찾을 필요 없이 간편버튼으로 호출!



가끔 집 안에서 스마트폰을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아 이불아래, 침대밑, 화장실 안 등 찾아헤맨 경험 있으시죠? 스마트폰에 전화를 걸어 찾고싶은데 전화를 걸 스마트폰이 없을 땐 간편버튼으로 호출해보세요! 


3개의 버튼 중 하나를 ‘스마트 폰 찾기’로 설정해 두면 스마트폰을 찾을 수 있도록 알람을 울려줍니다. 출근할 때 1분 1초가 소중한 직장인들과 깜빡깜빡 하시는 부모님께 정말 유용하겠죠?

도난/화재 보상까지! 작지만 똑똑한 IoT간편버튼



IoT간편버튼은 LG유플러스와 KB손해보험이 함께 집안 내 도난과 화재 시 보상까지 해드립니다. 집에 도둑이 들면 최대 500만 원, 불이 나면 1,000만 원 까지 안심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고객님이 별도로 보험상품에 가입할 필요 없이 IoT간편버튼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여성의 손에도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지만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IoT간편버튼! 더 자세한 구매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