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홈IoT 패키지 출시

 

 

나와 내 가족에게 꼭 맞는 LG유플러스 홈IoT패키지 5종이 신규 출시되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홈IoT를 사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부모안심 IoT’, ‘반려동물 IoT’, ‘아이안심 IoT’, ‘싱글남녀 IoT’ 4종이 구성되어 있고, 나에게 딱 필요한 IoT기기 3개를 골라 마음대로 사용하는 ‘내맘대로 IoT’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출시를 맞이하여 인공지능 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무료 제공,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IoT기기를 다른 IoT기기로 교체하여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얼른 확인해보세요!

 

① 떨어져 사시는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하고 먼저 알려도 주는 ‘부모안심 IoT’

 

<LG유플러스 ‘꾸벅아들’ 영상광고>

 

지난 5월, 뇌출혈로 쓰러져 후유증을 앓고 계시는 어머니와 직장인 아들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제작된 ‘꾸벅아들:부모님을 걱정하는 자녀들을 위해’ 영상은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지털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면서 부모님께서 어디 불편하시거나 편찮으시진 않으신지 걱정되는 자녀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영상이었는데요. 영상뿐만 아니라 떨어져 사시는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하고 먼저 알려도 주는 ‘부모안심 IoT’서비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전기료알리미, 가스잠그미, 열림알리미 3종으로, ‘전기료알리미’는 전기사용량을 통해 부모님이 평소와 같이 잘 지내시는지 확인할 수 있고, ‘가스잠그미’로 가스밸브 잠그는 것을 깜빡하신 부모님을 대신해 자녀들의 스마트폰 앱으로 잠가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림알리미’는 현관문에 간단하게 부착하여 부모님이 제시간에 외출하시고 들어오시는지 알 수 있어 가끔 전화를 받지 않으시더라도 마냥 불안해하거나 옆집에 부탁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비록 몸은 떨어져 있더라도 부모님의 안부와 일상을 확인할 수 있어 부모님과 자녀 모두가 안심되는 ‘부모안심 IoT’로 이제 마음 놓으세요!  

② 언제 어디서나 아이가 집에 들어오는 시간을 확인하고 대화도 하는 ‘아이안심 IoT’ 

 

 

맞벌이 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홈CCTV를 찾는 부모님들이 많아졌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아이가집에 들어오는 시간을 확인하고, 얼굴보며 대화하는 ‘아이안심 IoT’를 추천드립니다! 

 

홈CCTV, 공기질알리미, 열림알리미로 구성된 패키지로, ‘홈CCTV’로 언제 어디서나 집 안의 아이를 보며 대화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142도 광각으로 사각지대 없이 집 안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고, 양방향 음성통화 기능으로 아이와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선명한 화질로 마치 아이와 스마트폰으로 영상통화를 하는 것처럼 끊김 없이 이야기할 수 있어 엄마도 아이도 안심이에요. 

 

‘공기질알리미’는 집안과 집밖의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비교해줌으로써 적절한 실내 공기질 관리 가이드를 줍니다. 공기청정기 가동 시점과 환기 가능 시점을 알려줘 미세먼지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관문에 부탁된 ‘열림알리미’로 아이가 제때 집에 들어왔는지, 문은 꼭 닫고 나갔는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학원갈 시간에 문이 열리지 않았다면 제시간에 출발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홈CCTV로 학원갈 시간이라고 말해줄 수 있어 낮시간에 아이가 집에 혼자 있는 워킹맘 고객님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③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실시간으로 보살펴 줄 수 있는 ‘반려동물 IoT’

 

<LG유플러스 ‘자장가의 비밀’ 영상광고>

 

‘꾸벅아들’ 영상에 이어 또 한번 실제 고객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인 ‘자장가의 비밀’은 1천만 뷰를 달성하며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데요. 

 

반려동물 1천만 시대에 걸맞게 반려동물을 혼자 두고 출근하거나 외출하는 상황에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을 돌봐줄 수 있는 ‘반려동물 IoT’서비스는 코리아펫쇼, 펫서울 등 다양한 반려동물 박람회에 참가하며 많은 반려동물주 고객분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반려동물 IoT’패키지는 ‘홈CCTV미니, IoT스위치, IoT플러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적외선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저녁에도 선명하게 반려동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양방향 음성통화 기능으로 이름을 불러줘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홈CCTV’는 반려동물주 고객분들이 가장 만족해하시는 제품입니다. 

 

퇴근이나 귀가가 늦어져 집안이 어두워 지면 ‘IoT스위치’로 전등을 켜 불안하지 않게 해줄 수 있고, ‘IoT플러그’로는 TV나 전기장판을 켜줘 반려동물이 혼자 심심하거나 겨울철에 춥지 않게 돌봐줄 수 있습니다. 서울시 수의사회가 공식 추천하고, 수의사의 자문을 받아 출시된 ‘반려동물 IoT’로 텅 빈 집에서 혼자 있을 반려동물의 분리불안을 해소해주는 건 어떨까요? 

④ ‘YOLO Life’ 그들을 위한 ‘싱글남녀 IoT’ 

 

<LG유플러스 ‘나의 싱글라이프’ 영상광고>

 

 ‘욜로(You only live Once.)’ 라는 단어 한 번씩은 들어보셨죠? 장기간 계속되는 불황과 취업난은 우리 사회의 젊은이들에게 미래를 위해 현재를 포기하고 투자하며 얽매이기 보다는 ‘혼자라도 지금, 행복한 삶’을 선택하게 했습니다. 

 

혼자서도 외롭거나 쓸쓸하지 않도록 ‘싱글남녀 IoT’ 출시되었는데요. 혼자 살게 되면서 귀찮은 것들도 많아지고 특히 여성 1인 가구는 보안 걱정이 크죠. 그래서 혼자 사는 싱글남녀의 불안과 불편을 덜어 주는 ‘IoT멀티탭, IoT스위치, 열림알리미 2개’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이른 아침 바쁘게 출근길에 나섰는데 급한 마음에 고데기나 전기장판 등 가전제품을 켜두고 나왔다면 다시 집에 돌아갈 필요 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터치 한 번으로 ‘IoT멀티탭’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IoT멀티탭’이 아침 출근시간에 유용한 제품이라면, ‘IoT스위치’는 저녁 퇴근시간에 아주 유용합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은 늦은 밤 귀가하면서 어두운 집에 들어가기 무섭고, 쓸쓸했던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집에 들어가기 전 미리 ‘IoT스위치’로 집 안의 전등을 켜 밝고 환한 집으로 귀가할 수 있고,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나를 지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림알리미’ 2개는 각각 현관문과 창문에 부착해 문이 열리고 닫힐때마다 알림을 받아보세요. 혹시나 내가 집에 없는 시간에 누군가 집에 들어가거나 문을 열려고 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과 불안을 한결 덜어줍니다. 

⑤ 골라~골라! 나에게 꼭 필요한 IoT기기 3개를 선택하는 ‘내맘대로 IoT’

 

 

‘내맘대로 IoT’로 나에게 꼭 필요한 IoT기기 3개를 골라 이용해보세요. 어떤 기기를 선택하든, 모든 패키지 요금은 월 12,100원이랍니다. (다른 통신사 이용 시에는 고급형 허브 기준 부과세 포함 2,200원이 추가됩니다)

 

지금 홈IoT패키지 가입하고 똑똑하고 귀여운 클로바 프렌즈+ AI스피커도 받으세요!

 

 

지금 홈IoT패키지 5종 중 하나에 가입하시면 똑똑하고 귀여운 인공지능 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를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I스피커는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IoT 기기들을 말로 켜고 끌 수 있어, 스마트폰 앱 사용이 서투신 부모님께서 말로 쉽게 IoT 기기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아이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질문에 네이버가 끝까지 답해주는 지식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아이들의 다양한 호기심을 재미있게 해결해 줍니다. ‘공룡은 왜 멸종됐어?’, ‘시작은 반이다가 중국어로 뭐야’ 등 아이들이 음성으로 질문을 하면 네이버 지식백과의 DB로 아이들의 궁금증을 재미있게 해결해줍니다. 

 

LG유플러스 IPTV와 함께 사용하시면 장르만 말해도 원하는 영화나 TV프로그램을 찾아줘 VOD검색이 훨씬 쉬워집니다. 주문에서 결제까지 음성명령으로 한 번에 해결하는 GS프레시와 LG생활건강 쇼핑도 가능해 생필품 쇼핑이 번거로운 싱글남녀 고객, 주기적으로 반려동물의 사료와 간식을 구매해야 하는 반려동물주 고객분들께 아주 좋습니다.

나와 우리 가족에게 맞는 홈IoT패키지를 선택해 보세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아래 배너를 눌러 U+ shop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