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덕후 탐정단과 두드림 U+ 요술통장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기 I.덕후.U팀 입니다.


‘덕후 탐정단의 모험’이라는 웹툰은, ‘유’라는 이름의 호기심 많은 토끼, ‘덕’이라는 이름의 행동파 펭귄, ‘후’라는 이름의 날카로운 추리력의 물개가 의문의 기업을 수사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그려낸 웹툰입니다.


이번 편은 LG유플러스의 한 사원과 한 학생이 갖고있는 비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 웹툰의 감상 포인트라면, 한 학생에 대해 LG유플러스와 덕후탐정단의 물개 탐정 ’후’가 갖는 태도입니다. LG유플러스의 사원과 ‘후’가 학생에게 어떤 지원을 하고, 그에 따라서 학생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편도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무작정 물질적인 지원을 한 물개’후’는 학생에게 도움이 되기보다는 부담을 느끼게 했네요. 

한편, 물질적인 지원에 치중하기 보다는 정서적인 멘토와의 교류를 더해 학생의 감정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LG유플러스의 두드림 U+ 요술통장! 또한 학생이 스스로 저축을 하는 성취감까지 갖게 했네요. 


이번에도 LG유플러스가 덕후탐정단이 파고들 틈 없이 마음 따뜻해지는 활동을 해냈네요~

그리고 또! 우리의 펭귄 탐정’덕’이 정말 LG유플러스를 조사하라는 의뢰를 내린 사람을 알아냈다는데, 그게 정말일까요?


다음 호에서 밝혀집니다!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유대감 1기 I.덕후.U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