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절 내내 우리가족의 건강을 위한 미로 IoT 가습기

 

오늘은 건조하고 추운 겨울,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해 손끝으로 집안 환경을 케어하는 스마트한 당신을 위한 미로 IoT 가습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G유플러스와 미로가 만나 더 똑똑해진 IoT 가습기

 

 

LG유플러스와 미로가 만나 더 똑똑해진 미로 IoT 가습기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가습기를 켜고 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로 IoT 가습기가 없었을 때에는 일일이 외출할 때 가습기를 껐다가 집에 돌아와서는 다시 수동으로 켜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LG유플러스의 IoT기술을 통해 더 편리하게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T@home 앱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가습기가 켜져있는지, 꺼져있는지, 분무량은 어느정도인지 그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하고 다양한 기능까지 실행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켜고 끄기는 기본, 예약 설정부터 가습량 조절까지 쉽게!

 

 

가습기의 기본 기능은 건조한 겨울철 최적의 습도를 유지하기 위한 가습 기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종일 켜두는 것이 아니라 적절하게 가습 시간조절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미로 IoT 가습기는 앱으로 예약 설정을 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더불어 가습량도 약, 중, 강 3가지 조건으로 실행시킬 수 있어 집 밖에 있을때나, 집 안에 있을때라도 굳이 직접 가습기를 작동시키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손쉽게 다 되니 무척 편리합니다. 특히 물이 부족할 때 앱으로 알림을 주기 때문에 물이 없어 가습기가 꺼지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어 항상 집 안 공기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대 가습량과 친환경 소재로 위생까지 안심!

 

 

똑똑한 사물인터넷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본질에 충실하지 못하면 안되겠죠? 미로 IoT 가습기는 강력한 가습을 만드는 가습엔진과 풍부한 가습을 위한 공기역학 구조로 설계되어 하루 종일 시간당 500cc 이상의 가습입자를 만들어 줍니다. 이는 30평대의 공간을 가습할 수 있는 충분한 양으로, 업계 최대 가습량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물통뿐만 아니라 가습기 팬까지 분리하여 구석구석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구조로 위생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LG화학에서 생산하는 ABS BPA FREE 소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이 없고, 전자파 차단 EMF인증을 획득해 우리아이를 위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안심입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370가지 컬러를 만들어 주는 미로 IoT 가습기

 

 

수면 캡을 적용할 경우 19.2dB의 작은 소리가 유지되는데, 나뭇잎 스치는 소리가 20dB인 것을 감안하면 미로 IoT 가습기의 소음감소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작은 소리에도 쉽게 잠에서 깨는 어린 아기가 있는 가정에 강추합니다!

 

 

마지막으로 370가지 LED 감성 조명으로 집안 분위기를 더욱 품격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으로 상황에 어울리고 적합한 컬러를 고정시켜 상황에 맞는 인테리어 조명을 연출 할 수도 있고 370개의 컬러를 순환시켜 다양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 가습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앱으로 손쉽게 컬러를 변경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겨울철 적정 습도인 40~60%를 유지하면 18~20도에서도 실내공기가 따뜻해져 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겨울철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난방비 절약을 위해서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다양한 가습기능을 손쉽게 조절하고, 위생과 소음, 게다가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공해주는 LG유플러스 미로 IoT 가습기로 사계절 내내 우리 가족 건강을 관리하세요!